반응형

AllFou-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Feat. 정주혁)

정주혁이 참여한 작곡가 AllFou의 두번째 발라드 싱글앨범 " 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 를 발표했다. 

AllFou-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Feat. 정주혁)바로듣기

AllFou-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가사

이젠 행복해 보이네요
정말이지 잘 된 일이잖아요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랬던
내 바램이 이루어졌네요
내 걱정은 하지 말아요
그대 행복먹고 살아갈텐데
누구보다 더 나를 사랑했던 그대가
또 내안에서 숨을 쉴테니

사랑은 가질수 없을때
아름답다고 했던 그대 말이 생각나
이렇게 눈물이 앞을 가릴때에는
다시 그대로 인해 웃음져요
사랑을 배웠죠 그대란 한 사람
이못난 나를 위해서 슬픔이 되어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대를 지켜줄게요 
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더보기

사랑을 가질수 있었던 눈부셨던
그 날에 그댈 불러봅니다
사랑이 전부인 그대란 한 사람
어두운 나의 삶속에
한줄기 빛이 되어준 단 한사람
또 울지 말아요 행복해야 해요
유난히 눈이 예쁘던 소중한 그대 잖아요
이제는 내가 그 눈물 닦아줄게요
내게 오는 그 길 이제 다시는 슬프지 않게

AllFou-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Feat. 정주혁)

“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는 떠나간 연인의 곁을 끝까지 지켜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신인 작곡가 AllFou의 두번째 발라드 싱글앨범이다.

Music Producer / 임수혁
Lyrics By AllFou
Composed By AllFou
Arranged By 임수혁
Featuring By 정주혁

 

AllFou-내게 오는 그 길 슬프지 않게 (Feat. 정주혁)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