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drian K (김준선)-봄꽃 내 님아 2023

김준선 (Adrian K)이 디지털 싱글 " 봄꽃 내 님아 2023 " 을 발표했다.

Adrian K (김준선)-봄꽃 내 님아 2023 바로듣기

Adrian K (김준선)-봄꽃 내 님아 2023 가사

내 맘은 아직 봄이요 님아 그 꽃을 꺽지는 마오
들판에 노을 고개 떨구면 그 길을 따라가리오

세월아 내 님 고운 얼굴에 눈물을 담지는 마오
내 사랑하는 님의 두 손에 그늘을 드리우지 마오

내 사랑 당신뿐이오 님아 세월을 야속해마오
봉숭아 물든 님의 두 손을 영원히 놓지 않겠소
사랑아 ~ 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더보기

사랑아 이 마음 당신과 같으니
함께 웃고 함께 울었죠~

세월아 내 님 고운 얼굴에 눈물을 담지는 마오
내 사랑하는 님의 두 손에 그늘을 드리우지 마오

내 사랑 당신뿐이오 님아 세월을 야속해마오
봉숭아 물든 님의 두 손을 영원히 놓지 않겠소

사랑아 ~ 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사랑아 ~ 내 사랑아~

Adrian K (김준선)-봄꽃 내 님아 2023

세상을 살면서 무엇이 우리한테 가장 중요한지 깊이 생각해보면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간의 관계, 특히 그 중에서도 “사랑”이라는 주제가 아닌가 싶다.

 


남녀간의 사랑, 가족간의 사랑, 친구들간의 우정, 나라에 대한 사랑, 동물과의 관계에서의 사랑 등등 여러 형태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2023년에 음악으로 이야기해 보고자 하는게 이 “Perfect Love”라는 제목의 앨범 컨셉이다.

이번 첫 번째 이야기는 한국적인 색깔이 묻어나는 옷으로 음악적 색깔을 칠해보았다. “봄꽃 내 님아” 라는 곡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하고도 깊은 사랑을 봄에 피어나는 봄꽃에 비유하며 변치않을 사랑에 대한 한편의 고백의 시다. 가사의 내용은 남녀간의 아름다운 사랑의 내용을 고백의 형태로 풀어냈지만 부모님에 대한 감정을 느낀다는 사람들도 많았다.

 

요즘 세대의 직설적인 화법이 아닌 은유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한글의 문학적인 표현으로 씌어진 가사가 일품이며 국악적이면서도 현대적인 편곡의 섬세함이 빛난다.

음악은 또 노래에 대한 느낌과 감정은 작품자의 손을 떠나는 순간 대중의 몫이기 때문에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건 작품자이면서 가수에게는 행복한 일이다.

Kpop의 인기가 나날이 전세계로 확산되는 이 시점에 한국적인 느낌의 발라드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본다.

 

Adrian K (김준선)-봄꽃 내 님아 2023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