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olyj (몰리제이)-꿈

몰리제이 (Molyj)가 디지털 싱글 " 꿈 " 을 발표했다.

Molyj (몰리제이)-꿈 바로듣기

Molyj (몰리제이)-꿈 가사

문득 그런 생각했어 꿈을 꾸지 않는 것
그건 날아가지 않는 새와 같단 걸
숨을 쉬는 모든 하루 살아 있는 모든 날
그건 다시 오지 않을 시간이란 걸

두근두근 가슴이 뛰고
아직 뭔가가 꿈틀댈 때
오래전 깊이 묻어뒀던
나의 노래를 불러보네 으으으음

난 아직 살아있는 걸 이렇게
난 아직 꿈을 꾸는 걸 뜨겁게
수도 없이 그렸던 나의 다른 모습
이제 내 날개를 펴고 날아가도 괜찮은걸

여전히 나는 겁이 많고
낯선 이 길이 두렵지만
언젠가 끝날 나의 삶에
작은 얘길 남기고 싶어 으으으음

더보기

난 아직 살아있는 걸 이렇게

난 아직 꿈을 꾸는 걸 뜨겁게
수도 없이 그렸던 나의 다른 모습
이제 내 날개를 펴고 날아가도

괜찮은걸
난 날아갈 거야
괜찮은걸
난 날아갈 거야

더 먼 곳으로...

Molyj (몰리제이)-꿈 

오랫동안 묻어두었던 소중한 꿈을 더 늦기 전에 이루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곡. 꿈을 꾸지 않는 것은 날아가지 않는 새와 같다는 생각을 담았다.

Composed by Molyj
Lyrics by Molyj
Vocal and Chorus Molyj
Arranged by 이은별, 서은성

 

Molyj (몰리제이)-꿈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