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assy (케이시)-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케이시 (Kassy)가 디지털 싱글 "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assy (케이시)-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바로듣기

Kassy (케이시)-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가사

알아 내일이면 나 후회할 걸 너무도 잘 알아
오늘도 난 술에 취해 네게 전활 걸어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 너무도 어려워
너도 내 맘 같다면 날 보고 웃어줘
날 기다렸다고

바람도 살랑이고
모든 게 춤을 춰
기분 좋게 취하는 밤이야 

아직 네게 말 못 한
비밀이 있는데
오늘 아님 못할 거 같아 왠지

더보기

사실 말야
내가 말야
그게 그러니까 말이야..
내가 너를 좋아해

알아 내일이면 나 후회할 걸 너무도 잘 알아
오늘도 난 술에 취해 네게 전활 걸어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 너무도 어려워
너도 내 맘 같다면 날 보고 웃어줘
날 기다렸다고

일도 손에 안 잡혀
나 이제 어떡해
하루 종일 네 생각만 해 매일

사실 말야
내가 말야
그게 그러니까 말이야..
내가 너를 사랑해

알아 내일이면 나 후회할 걸 너무도 잘 알아
오늘도 난 술에 취해 네게 전활 걸어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 너무도 어려워
너도 내 맘 같다면 날 보고 웃어줘

지금 당장 날 좋아해 달란 말 아냐
눈물 나게 널 원해도
부담되긴 싫어
더 이상 내 맘 나 숨기고 싶지가 않아
이제 고백할거야
널 사랑한다고

오늘도 난 술에 취해 네게 전활 걸어

Kassy (케이시)-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나도 어찌하지 못하는 마음은 잠깐 방심하는 사이, 그 순간 터져나온다” 감성 발라더 ‘케이시(Kassy)’가 올여름 사랑스러운 고백송으로 돌아왔다.

 


이번 디지털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Folk, R&B 풍의 발라드 음악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살랑거리는 여름 분위기에 ‘케이시(Kassy)’의 목소리가 담겨 더욱 설레는 곡으로 탄생했다.

1.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Composed by 조영수 / Lyrics by 케이시(Kassy), 조영수 / Arranged by 조영수, 한길 / Piano by 조영수 / Keyboard by 조영수 / Guitar by 정수완 / Chorus by 케이시(Kassy) / Recorded by 나수민 @ BAKE SOUND / Mixed by 최재영 @ BAKE SOUND /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Kassy (케이시)-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