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umdumradio (덤덤라디오)-폭행몬스터

덤덤라디오 (Dumdumradio)가 디지털 싱글 " 폭행몬스터 " 를 발표했다.

Dumdumradio (덤덤라디오)-폭행몬스터 바로듣기

Dumdumradio (덤덤라디오)-폭행몬스터 가사

사람들은 나를 잡으려고 애를 써 
나는 그냥 자유롭게 지내고 싶은데
사람들은 나를 잡으려고 애를 써
나는 그냥 자유롭게 살아가고 싶은데
폭 행 몬 스 터 폭 행 

아니 왜 그러는거야 내가 뭘 잘못 했다는 거야 
그냥 냅둬  좀 먹고 살기도 바쁜데 왜 그러는거야
내가 뭐 피해줬어? 뭘 달라고 했어?
난 그냥 태어난 것 뿐 야 살고 싶은 것 뿐 야
좀 내비둬 내비게이션 
 

더보기


사람들은 볼에 나를 가두려고 해
나는 좁은 곳이 미칠듯이 싫은데
사람들은 볼에 나를 가두려고 해
나는 마당에서 뛰놀고 싶은데
폭 행  몬 스 터 폭 행

아 좁아 죽겠어 여기서 어떻게 살라는거여
내 마음은 이미 지구를 열두바퀴 돌고도
네바퀴를 더 돌고 있는데
왜 가두려는거여  왜 그러는거여 어?
그러지 좀 마 어? 마음을 넓게 가져 넓게

사람들은 나를 싸움 붙이려고 해
나는 누구와도 싸우고 싶지 않은데
사람들은 내게 먼저 공격하라 해
누구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은데
폭 행 몬 스 터 폭 행 

왜  싸우라는거야  쟤랑 나랑 싸울일이 없는데
왜 싸우라는거야
난 번개도 쏘기 싫고 물대포도 쏘기 싫고
몸통박치기는 더 싫은데
쟤랑 나랑 원수도 아닌데 뭘 싸우라는거야 
정 그러면 너가 싸워 시키지 좀 말고

폭 행 몬 스 터 폭 행 
폭 행 몬 스 터 폭 행 
폭 행 몬 스 터 폭 행 
폭 행 몬 스 터 폭 행

Dumdumradio (덤덤라디오)-폭행몬스터

팝밴드를 넘어 힙합 밴드에 도전하는 덤덤라디오
그들의 15번째 싱글!! “폭행몬스터” 폭행에 시달리고 있는 몬스터들을 위해 돌아왔다.

 


우리가 괴물이라 부르는 그들은 처음부터 괴물이었는가? 덤덤라디오가 세상을 향해 물음표를 던진다. "폭행몬스터"는 덤덤이 작사 작곡 하였고 덤덤라디오 멤버 이성호가 편곡에 참여하였다.

Executive Producer Dumdumradio
Producer Dumdumradio
Recording Studio Dumdum Studio

 

Dumdumradio (덤덤라디오)-폭행몬스터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