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화-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Feat. GREE)

그리 (GREE)가 참여한 뮤지컬배우 정동화의 새로운 싱글앨범 " 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 를 발표했다. 

정동화-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Feat. GREE) 바로듣기

정동화-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가사

솔직히 네게 바라는게 있어
별건 아닌데 넌 참 나에게 야박해
우리 정말 오래 봐왔잖아
그래 아는데 넌 참 나에게 야박해

내 생일선물 대신 받을께
뻔한거말고 걱정말고 얘기해줘
기념일이라고 생각할께
흔한거말고 걱정말고 얘기해줘

짱이야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놀라워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더보기

Rap) Im waving in 
바닷속 이유 없이 방황해 한참 또
필요해 navigate or something 
넌 이미 알고 있잖아 그게 뭔지
모른다고 하지 마 모를 순 없지
가끔 네가 해주는 말에 난 dancing 
날 웃게 만드는 너의 그 말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짱이야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놀라워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나 정말 네게 말하고 싶어 
너는 참 정말 you a the only one

짱이야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놀라워 잘했어 너 정말 대단해
좋았어 너 정말 최고야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정동화-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Feat. GREE) 

뮤지컬배우 정동화의 새로운 싱글앨범. 미디움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그게 내가 듣고 싶은 말이야” 는 그리(GREE)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인 케이팝스타일의 곡이다.

 

 

그리고 90년대 감미로운 감성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팝발라드 “BeautyFlower” 두곡을 동시에 발매해 많은이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그리 (GREE)

 

정동화-그게내가듣고싶은말이야 (Feat. GREE)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