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채도-울지말고 강해져야

이채도가 디지털 싱글 " 울지말고 강해져야 " 를 발표했다.

이채도-울지말고 강해져야 바로듣기

이채도-울지말고 강해져야 가사

난 왜 이렇게 여리기만 합니까
이겨내는 법을 잊고 살아야 합니까
우는법을 모르고 살아야 합니까
제가 어떡해야 하나요

나는 못난 아이 입니다 
자라다 만 작은 아이 입니다
울다 지쳐 잠들었을
작은 소년 입니다

그렇게 울음 하나 
참고나면
아프게 눈물 하나
참고나면

어른 입니까 아이 입니까
제가 어떡해야 하나요

더보기

계속 아플땐 어떡해야 합니까
마침내 맞은 아침은 어둡습니까
혹은 청춘처럼 밝기만 합니까
제가 어떡하죠

나는 못난 아이 입니다 
자라다 만 작은 아이 입니다
울다 지쳐 잠들었을
작은 소녀입니다

그렇게 울음 하나 
참고나면
아프게 눈물 하나
참고나면

어른 입니까 아이 입니까
제가 어떡해야 하나요

이채도-울지말고 강해져야
우리는 너무 많은 걸 울음에, 눈물에 담으려 한 게 아닐까요

 


때문에 그게 넘쳐흘러 버린 것은 아닐까요. 펑펑 울고 난 후 뒤집어 쓴 이불 안에서 이 노래를 찾아주세요, 보탬이 될 진 모르겠지만 위로가 될테니.

2023년 6월 ‘이채도’드림.

 

이채도-울지말고 강해져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