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동석-고독한 작곡가 (Feat. 다혜)

다혜가 참여한 오동석의 디지털 싱글 " 고독한 작곡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동석-고독한 작곡가 (Feat. 다혜) 바로듣기

오동석-고독한 작곡가 가사

이렇게 곡 쓴 지 오래 
어느 덧 지겨운 하루
내가 만들었던 노래의
주인공 바로 너야

매번 피아노를 계속 
손가락으로 치며 노래를 만들었지만
사실 이 노래 가삿말은
니 얘기를 하고 싶었어

슬피우는 이별노래처럼 
너는 날 떠나기 시작했고
니가 듣게 된다면
다시 볼 수 있을까

더보기

노래를 듣질 않아 아무도 듣질 않아
내 노랠 듣질 않아 아무도 듣질 않아

그런 너에게 내가 만든 이 노래
간절히 들어 줄 너의 그 모습을
난 상상했어

방긋 웃고 있던 너의 얼굴 
떠올리며 곡을 쓰던 나의 마음
그렇게 나는 곡을 썻어
한마디 말도 없이 떠나갔던
널 생각하며

슬피우는 이별 노래처럼
나는 널 지우기 시작했고
니가 행복했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어느 새 오늘이 일년 째
매일 밤 난 매일 밤 난
매일 밤 난

그런 너에게 내가 만든 이 노래
간절히 들어 줄 너의 그 모습을
난 상상했어

매일 통기타를 계속
손가락으로 치며 
노래를 불러봤지만
사실 이 노래 가삿말은
내 얘기를 하고 있었어

오동석-고독한 작곡가 (Feat. 다혜)
이번 앨범은 디스코리듬과 레트로한
사운드로 작곡가의 고독함을
표현한 댄스곡입니다.

 


작곡가의 시점에서
느껴지는 부분을 상상하며
쓴 곡으로 누군가 노래를
간절히 들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곡의 가사처럼 작곡가가
고독하지 않게 노래를 많이 들어주세요.

Lyrics by 오동석
Composed by 오동석
Arranged by 오동석
Featuring by 다혜
Vocal by Dahye

 

오동석-고독한 작곡가 (Feat. 다혜)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