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주-밤하늘

영주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밤하늘 " 을 발표했다.

영주-밤하늘 바로듣기

영주-밤하늘 가사

어두운 밤 하늘을 수놓은 별처럼
이름답게 반짝이던 그 사랑
별하나의 사랑과 
별하나의 기적은
보석같은 그대와 
함께한 시간은

음악처럼 영원히.

그대의 미소는 따스한 
햇살처럼 포근히 
안아주던 그대가
단 한번이라도 
말을 걸어준다면
밤하늘의 별들처럼 별 하나의 기적이 
영원히 함께하길.

어두운 길에서 헤메이던 내손을
다정하게 잡아준 그대가
단한번만이라도 
밝은 미소로 웃어준다면
별하나의 기적처럼
다가왔던 행복이 가득하길

더보기

그대의 미소는 따스한 
햇살처럼 포근히 
안아주던 그대가
단 한번이라도 
말을 걸어준다면
밤하늘의 별들처럼 별 하나의 기적이 
영원히 함께하길.


밤하늘에 수놓은 우리의 시간은 
잊을 수 없도록 기억되길
타오를 것 같은 
심장소리가 들리나요.
그대를 사랑하고 매일 
보고싶어하는 나의 마음을 아나요.
그 마음을 

음악처럼 영원히

그대의 미소는 따스한 
햇살처럼 포근히 
안아주던 그대가
단 한번이라도 
말을 걸어준다면
밤하늘의 별들처럼 
별 하나의 기적이 
영원히 함께하길.

영주-밤하늘

힘든시기에 만난 우리 두 사람, 서로의 꿈에 대해 얘기하다보니 우리의 연결고리 “음악“이라는 단 두 글자로 통하는
우리에게 떠오르고 느끼는 감정을 모두 담은 노래입니다.

 


어둡고 외로운 길을 같이 걸어준사람, 나의 아픈 사랑을 뒤로 하겠다는 다짐이 가득 담겨있는 곡입니다. 음악들이 힘들어 하는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메세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밤하늘
Lyrics by 이혜지
Composed by 이은솔
Arranged by 이은솔,ONESONG
Mixed & Mastered by 김봉기 @ONESONG Ent

2.애환

 

영주-밤하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