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도하 & 비버 (Beaver) & Super Villain-내가 말이야

공도하와 비버 (Beaver), 그리고 Super Villain (슈퍼빌런)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내가 말이야 "

공도하 & 비버 (Beaver) & Super Villain-내가 말이야 바로듣기

공도하 & 비버 (Beaver) & Super Villain-내가 말이야 가사

내가 말이야
심장이 두근대 막
왜 그럴까
이런 게 사랑인 걸까
I don't know, Baby
I'm sorry
널 사랑하나 봐
If you don't mind
내 마음을 보여줄게 난 Tonight

진동이 오는 듯해 내 마음에
진정이 안돼 추운 겨울인 듯 몸이 떨리네
내가 왜 이러는지 정말 몰랐는데
너를 보고 나니 이제서야 이해가 돼
잠깐이었지만 너를 처음 봤던 순간
사랑을 느껴 눈에 너를 담았던 날
지금 감정은 그때부터였나 봐
내가 말이야 너를 좋아하나 봐
꼭꼭 더 이상 숨기지는 못하겠어
숨겼었던 마음이 커져 꿈에서도 널 원해서
눈 내리는 겨울 같은 마음을 녹여줘
괜찮다면 천천히 와줘 걸어서
I don't know, Baby
I'm sorry
널 사랑하나 봐
If you don't mind
내 마음을 보여줄게 난 Tonight

밤하늘 어두운 밤
널 위한 별이 될게 나
Will you be my side?
내 손 잡아 Bae
난 널 빛나게 해주고파
내 삶 속에 들어와
주인공이 되어줄래
Will you be my side?
내 손 잡아 Bae
난 널 빛나게 해주고파

더보기

뭔지 알아야겠어 왼쪽 가슴 sound
너를 볼 때마다 숨이 가파 오는 이유
왠지 갈피를 못 잡겠어 보석 같은 마음
감정 상태가 어떤지 보여줘 지금 난
돋보기가 (I need)
필요해 난
너에게 반했나 봐  (I did)
어떡해 나
부끄럼 감출 수 없어 그거 알아
네가 아니 내가 아니 우리 말이야
널 위한 성을 지어줄래
원한다면 별도 따서 줄게
기뻐서 울라고 한다면 울게
네 생각 빼고는 전부 다 지울래

I don't know, Baby
I'm sorry
널 사랑하나 봐
If you don't mind
내 마음을 보여줄게 난 Tonight

밤하늘 어두운 밤
널 위한 별이 될게 나
Will you be my side?
내 손 잡아 Bae
난 널 빛나게 해주고파
내 삶 속에 들어와
주인공이 되어줄래
Will you be my side?
내 손 잡아 Bae
난 널 빛나게 해주고파

내가 말이야
내 마음을 보여줄게 난 Tonight

공도하 & 비버 (Beaver) & Super Villain-내가 말이야

You know, I..
love you

1. 내가 말이야
Composed by 비버 (Beaver), Super villain, 공도하
Arranged by Super villain
Written by 비버 (Beaver), 공도하, Super villain

 

공도하, 비버 (Beaver), Super Villain-내가 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