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스-가지마요

걸그룹 다이아 출신 유니스가 디지털 싱글 " 가지마요 " 를 발표했다.

유니스-가지마요 바로듣기

유니스-가지마요 가사

그댄 언제부터 여기 와 있었나요
늦지 않고 오려고 했는데 더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맘에 나 늦었네요
설마 화내는 건 아니죠
근데 얼굴이 어두워

어째 이상해요 내 눈을 피하네요
우리 했던 반지는 어딨나요
그대 말 좀 해봐요

설마 헤어지잔 건가요
아니라고 말해줘요
지금 이렇게 가면 어떡해요

가지 마요 어딜 가요 난 아직도
사랑이 점점 더 커져만 가는데 어딜 가요

더보기

가지 마요 그대 가면 나 죽을 것만 같아
그대 맘을 돌릴 순 없나요 
정말 우린 헤어지나요

요즘 이상했죠 예전과 달라졌죠(다른 모습)
사랑한단 말보다 더 바쁘다는 말이 많았죠

내가 잘못한 게 있나요
아님 맘이 식었나요
그래도 제발 헤어지지 마요

가지 마요 어딜 가요 난 아직도
사랑이 점점 더 커져만 가는데 어딜 가요

가지 마요 그대 가면 나 죽을 것만 같아
그대 맘을 돌릴 순 없나요 
정말 우린 헤어지나요

내가 노력해 볼게 내가 더 사랑해 볼게
어떻게라도 붙잡고 싶어 
그대를 놓을 수 없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난 여전히
오늘보다 더 사랑하게 될 텐데 어딜 가요

이럴 거면 떠날 거면
내 마음을 다시 돌려줘요
나와 헤어지지 말아요
제발 나를 떠나지 마요

유니스-가지마요

걸그룹 다이아 출신 유니스 싱글 ‘가지 마요’ 발매. 아이돌 그룹 '다이아'에서 솔로 가수로 얼마 전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다음 앨범을 준비 중에 프로듀서 '똘아이박'과 함께 앨범을 만들게 되었다.

 


‘가지 마요’는 ‘똘아이박’이 제작하고 작사, 작곡하였으며 사랑하는 연인이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한 상황을 실시간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아직 헤어지기 싫은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 곡에서 유니스는 이전 본인의 색깔과 새로운 보컬리스트로서 색깔을 덧대어 디테일한 감정과 섬세한 느낌으로 곡을 잘 표현하여 유니스 솔로 앨범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곡이다.

Composed by 똘아이박
Lyrics by 똘아이박,박도현
Arranged by 브라더호

 

유니스-가지마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