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에게 스친별-그대라는 꽃 (Feat. 연선)

연선이 참여한 너에게 스친별이 15번째  디지털 싱글 " 그대라는 꽃 " 을 발표했다.

너에게 스친별-그대라는 꽃 (Feat. 연선) 바로듣기

너에게 스친별-그대라는 꽃 가사

이별은 별과 같아서
오직 그대만
바라보게 되고
사랑은 달과 같아서 
오직 그대만 
사랑하고 싶네

이렇게 보고 싶은
마음은 언제나 
그대 곁에 있네요.

이렇게 또 그리움이 
그대라는 슬픈 꽃이 
내 마음에 사랑을 울렸네요.
이렇게 또 기다림이 
흐린 날에 슬픈 비 되어 
내 마음에 뚝뚝 떨어지네요. 

그대라는 슬픈 꽃이 

그대가 바라보던 
그 슬픈 꽃을나는 
미워할 수밖에는 없네요. 

이렇게 보고 싶은
마음은 언제나 
그대 곁에 있네요.

더보기

이렇게 또 그리움이 
그대라는 슬픈 꽃이 
내 마음에 사랑을 울렸네요.
이렇게 또 기다림이 
흐린 날에 슬픈 비 되어 
내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이렇게 또 그리움이 
그대라는 슬픈 꽃이 
내 마음에 사랑을 울렸네요.
이렇게 또 기다림이 
흐린 날에 슬픈 비 되어 
내 마음에 뚝뚝 떨어지네요. 

그대라는 슬픈 꽃이 
이제는 두려워지네요.

너에게 스친별-그대라는 꽃 (Feat. 연선)

너에게 스친별 15번째 싱글 "그대라는 꽃" 발매.

연선

Executive Producer 성태동
eumbanjejagja 성태동
작사 성태동
작곡 성태동,연선
편곡 성태동
Vocal by 연선

 

너에게 스친별-그대라는 꽃 (Feat. 연선)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