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보람-장마 (정인)

박보람이 정인원곡의 " 장마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보람-장마 (정인) 바로듣기

박보람-장마 가사

보내줄게 네가 지치지 않게
보내줄게 우리란 울타리 밖에

나를 떠나면 두 번 다시 내게 또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아
알면서도 널 붙잡을 수가 없는
바보 같은 내가 화가 나
그래서 계속 눈물이 나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 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기다릴게 오지 않겠지만 넌
기다릴게 네가 잊혀질 때까지

더보기

너는 내게로 두 번 다시 내게 또다시
돌아오지 않을 걸 알아
알면서도 너 하나만 기다리는
바보 같은 내가 화가 나
그래서 계속 눈물이 나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 봐

시간이 멈춘 것 같아
이 비가 멈추질 않아
빗물이 차올라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 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언젠가 네가 돌아오면 그땐 널 보내지 않아

박보람-장마 (정인)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가수 '박보람'이 돌아온다. 2011년 발매한 정인의 '장마'가 박보람의 보이스로 재탄생되었다. 이 곡은 사랑했던 연인을 떠나보내며 흘리는 눈물을 멈추지 않는 장맛비에 비유하여 쓴 서정적인 가사로 이루어진 곡이다.

 


빗소리와 함께 쓸쓸한 기타 스트로크로 시작되는 도입부와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박보람의 파워풀한 고음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명곡으로 완성되었다.박보람이 재해석한 '장마'는 담담한 저음으로 시작하여 섬세한 박보람만의 아련한 감정으로 점점 고조되며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더 짙어지는 박보람만의 애절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애틋한 감성을 선보인다.

이번 '장마'는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팀 Sticky H의 세련된 편곡으로 완성도 높은 트랙을 탄생시켰다.

Executive Produced by (주)제나두엔터테인먼트

Artist 박보람
Produced by WITH
Music Produced by Sticky H
Lyrics by 최자

 

박보람-장마 (정인)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