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oa (조아)-Jealousy

가수 조아 (Joa)디지털 싱글 " Jealousy(질투) " 를 발표했다. 

Joa (조아)-Jealousy 바로듣기

Joa (조아)-Jealousy 가사

이 썩을 감정에 더 깊이 파고들어
모른 척할수록 날 더 갉아먹거든
세상은 무심히도 흘러가기에
난 좀 더 빠른 숨을 더 가쁘도록 쉬어
내가 가진 것들엔 날이 선 야유를 보내고
남이 가진 것들만 빛이 나는 건 왜인지
네가 있는 곳보다 내가 앞섰으면 난 바래
이게 내 맘이야
그래 맞아 Fucking Jealousy
이건 Fucking Jealous shit
My envy FUCK that shit
그래 맞아 Jealousy
널 갖고 싶은 마음에
이미 썩은 감정에 더 깊이 파고들어
모른 척할수록 더 아파오거든
다양한 사람들 사이 그저 그런 아이
어른이 될수록 작아지는 아이러니
내가 가진 것들엔 날이 선 야유를 보내고
남이 가진 것들이 탐이 나는 어리석은 맘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앞섰으면 난 바래
사실은 이런 내가 나쁘지 않아 난
(그래 맞아 Fucking Jealousy)

더보기


이건 Fucking Jealous shit
My envy FUCK that shit
그래 맞아 Jealousy
널 갖고 싶은 마음에
내가 만들어 낸
질기고 짙은 붉은 색깔의
Oh my Pitiful Jealousy
다른 누구보다 네가 날 봤으면 난 바래
이게 내 맘이야
그래 맞아 Fucking Jealousy
이건 Fucking Jealous shit
My envy FUCK that shit
그래 맞아 Jealousy
널 갖고 싶은 마음에
널 쥐고 싶은 맘
널 갖고 싶은 맘
널 안고 싶은 맘
널 쥐고 싶은 밤
널 갖고 싶은 밤
널 안고 싶은 밤

Joa (조아)-Jealousy 

나를 자꾸만 힘들게 하는 이 마음은 뭘까 ?
나 널 두손가득쥐고싶어. 온몸으로널갖고싶어.

Produced by 조아 (Joa)
Lyrics by 조아 (Joa)
Composed by 조아 (Joa)
Arranged by 손하늘, 조아 (Joa)

 

Joa (조아)-Jealousy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