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음-아직 (Feat. 류정수)

류정수가 참여한 지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 아직 "을 발표했다.

지음-아직 (Feat. 류정수)바로듣기

지음-아직 가사

어느새 익숙해지는 게
무뎌지는 게
그댈 아프게만 하네요
이런 못난 내 자신이 싫어요
그댈 보는 게 너무 힘들어요
그댄 참 따뜻했어요
나랑은 정말 다른 사람 같았어요
이젠 그댈 보내줘야 하나요
아직, 끝내지 못하는 나를
아직, 떠나지 않았던 그댄
선명히 좋은 기억들만
부디 가져가 줘요

더보기

그댄 참 미웠겠어요
다 알면서도
모른 척 힘들어한 거 알아요
외면한 내가 나쁜 거겠죠. 미안해요
아직, 끝내지 못하는 나를
아직, 떠나지 않았던 그댄
선명히 좋은 기억들만
부디 가져가 줘요
수많은 사람 중에
서롤 바라보던 우리
왜 아프기만 하죠
나는 아직, 끝내지 못하는데
나를 아직, 떠나지 않았던 그댄
선명히 좋은 추억들로
부디 잘 지내줘요

지음-아직 (Feat. 류정수)

작곡가 ‘지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아직’
‘좋은사람이었어’에 이은 지음의 두 번째 사랑 이야기가 발매됐다.

 


누군가를 만나면서 한없이 작아지고 자신 없을 때가 있다. 이별은 늘 긍정적일 수 없는 단어지만 그런 이별이 그 사람에게는 좋은 이별이기를, 함께 한 모든 것들이 좋은 추억으로 기억에 남길 바라며 써 내려간 곡이다.

한 사람의 감정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섬세하면서 애절한 보컬에 녹여 덤덤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서글픈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UL)’의 다이내믹한 편곡과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에 대한 자연스러운 감정들을 이야기하여 많은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

 

지음-아직 (Feat. 류정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