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현-나의 우울에게

우현이 디지털 싱글 " 나의 우울에게 " 를 발표했다. 

우현-나의 우울에게 바로듣기

우현-나의 우울에게 가사

우울한 날
우울해지려 애쓰는 나, um
세상에 소리를 듣지 않으려
노래를 크게 틀면
나의 우울을
두드려

나의 우울에게
난 너가 참 싫어
커다란 파도가
날 집어삼키고
원했던 감정이 아니야
내가 아니야

날 좀 내버려 둬
아니, 그냥 내 옆에 있어줘
쏟아지는
비를 온몸으로 맞아 무거워진
몸으로 걸어

더보기

이 비를 몸에 머금고
삼키다 눈을 감으니
흘러넘쳐

나의 우울에게
난 너가 참 싫어
커다란 파도가 (커다란 파도가)
날 집어삼키고
원했던 감정이 아니야
내가 아니야

아냐, 나는 원래
이런 사람

우현-나의 우울에게 

'우울'은 외면할 수 없다. 애써 모른척해도 더 깊이 빠져들고야 말 때가 있다.  그런 '우울'이 너무 싫었다. 그래서 우울한 나는 내가 아니라며 모른척했다. 혼자 있고 싶다가도 위로받고 싶고 물을 가득 머금은 것처럼 무거웠지만, 전부 다 삼켜내려다 결국 흘러넘쳐 버렸다.

 


다 쏟아버린 후에서야 우울은 나의 일부분이라는 것을 알았다. 지극히 자연스러운, 갑자기 찾아올 수 있는 나의 감정이었다. 그래서 우울 또한 나의 일부분이라며 받아들이기로 했다.

우울하다고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우울이 자신을 더 성장하게 할 때가 있거든요. 부디 건강하고 따뜻한 날이 가득하길 바라며,

- 우현.

 

우현-나의 우울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