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oldin (콜딘)-I`m Fine (잔혹한 인턴 OST)

콜딘 (Coldin)이 참여한 TVING 드라마 '잔혹한 인턴 OST' 수록곡 " I'm Fine "를 발매했다.

Coldin (콜딘)-I'm Fine (잔혹한 인턴 OST)바로듣기

Coldin (콜딘)-I'm Fine 가사

아픈맘을 감추고 싶은 맘에
오랜 흔적 그 반대로 걸어보곤 해
미련을 따라 떠나보는 이 밤
한걸음 멀어진 나의 모습 그때로

눈부시던 그 추억에 기대어
또 여전히 하룰 참아내

나의 긴 밤 위에
흐려진 꿈처럼
잡으려해도 멀어져가 점점
oh woo woo woo
길을 잃고 헤매어도
또 하루를 지나
I'm fine
 
스치듯이 흘러가는 시간은
안간힘을 쓰고 또 써봐도 결국엔
보란듯이 날 지나쳐가 점점
영원할 것 같던 내 모습은 어디로

더보기

눈부시던 그 추억에 기대어
또 여전히 하룰 참아내

나의 긴 밤 위에
흐려진 꿈처럼
잡으려해도 멀어져가 점점
oh woo woo woo
길을 잃고 헤매어도
또 하루를 지나
I'm fine

그 시절에 늘 꿈꿔왔던
눈 부신 나는 아니지만
말해줄래
잘하고 있다고

나의 긴 밤 위에
흐려진 꿈에도
하나둘씩 빛이 찾아와 점점
oh woo woo woo
손에 꼭 잡진 못해도
또 하루를 지나
I'm fine

Coldin (콜딘)-I'm Fine (잔혹한 인턴 OST)
우리 모두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I’m Fine’

 


쓸쓸한 듯하면서도 위로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I’m Fine’은 아련한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떠오르는 OST 계의 강자 Coldin이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가창에도 참여해 Coldin만의 따스한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준다.

작사 Coldin 서원진
작곡 서원진 Coldin 김보람
편곡 서원진 Dreambob Edoe

 

Coldin (콜딘)-I'm Fine (잔혹한 인턴 OS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