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archen (메르헨)-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메르헨(Marchen)이 네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 를 발표했다

Marchen (메르헨)-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바로듣기

Marchen (메르헨)-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가사

안녕 잘 지냈나요
먼 길을 돌아
잠깐 행복했던 시간을 지나
금세 돌아왔어요
아직 남아 있네요
사라지지 못한 채

나는 결국 행복하지 못했어요
당신 과의 기억이 남아서
끝내 그를 안아 주지 못했거든요
그를 소리 없이 울게 했어요

안녕? 어쩜 내겐 너무도 다정한 외로움
날 기다렸었나요
그댈 떠나 행복한 척하려 했지만
결국 그대만 남았네요

더보기

나는 결국 행복하지 못했어요
상처가 낫질 않아서
끝내 모둘 실망시켜 버리고 난
땅거미 진 잎새에 묻혔어요

안녕? 어쩜 내겐 너무도 다정한 외로움
날 기다렸었나요
그댈 떠나 행복한 척하려 했지만
결국 그대만 남았네요

안녕? 어쩜 내겐 너무도 다정한 외로움
날 기다렸었나요
안녕, 부디 떠나가요 찾지 않을게요
나도, 사랑받고 싶어요

Marchen (메르헨)-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메르헨(Marchen)'의 네 번째 싱글 [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안녕? 어쩜 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
수많은 마음들을 뒤로한 채, 결국 외로움으로 되돌아갈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며.

작사: 메르헨(Marchen)
작곡: 메르헨(Marchen)
편곡: 이형근, Sojoon, 메르헨(Marchen),

 

Marchen (메르헨)-내겐 너무 다정한 외로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