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다일-내가 할 수 없는 말 (정키)

양다일이 정키원곡의 발라드 디지털 싱글앨범 " 내가 할 수 없는 말 "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공개했다. 

양다일-내가 할 수 없는 말 (정키)  바로듣기

양다일-내가 할 수 없는 말 가사

끝인 걸 알아 아마도 오늘이겠지
듣기 싫은 말 애써 준비한 걸 알아
어쩌면 우린 서툰 시작이라고
바라만 봐야 아름다웠을 거라고
수 없는 이별을 말하면서 왜
너의 진심은 없는 거야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날 떠날 거라면 끝인거라면
오늘이 가기 전에 말해줘
내가 할 수 없는 말
더 이상 너에게 의미 없는 걸 알아
시간이 지나 또 후회할지도 몰라
사랑했잖아 수없이 말했었는데
믿었었는데 고작 이거야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더보기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날 떠날 거라면 끝인 거라면
오늘이 가기 전에 말해줘
바라만 봐도 설렜던 날 잊지 말아 줘
끝인 거라면 니가 말해줘
날 사랑했잖아 원했었잖아
뜨겁게 날 안았던 너잖아 
다 끝인 거라고 돌아간대도
결국엔 같을 거라 애써 외면하는 너잖아
어렵게 꺼낸 너도 힘들었겠지
마지막 인사도 못했는데
안녕

양다일-내가 할 수 없는 말 (정키)

차트맨 시즌 1 Part6. [내가 할 수 없는 말] 원곡을 뺏어라! '히트송을 부른 가수들이 서로 경쟁자가 되어 상대의 히트송을 자신의 곡으로 뺏어온다' 즉 원곡보다 더 원곡스럽게 불러 과거의 히트곡을 능가하는 곡을 만들라는 미션으로 두 명의 가수가 경쟁자가 되어 리메이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여섯 번째 주자로 이별 전문 발라더 양다일이 정키의 숨은 발라드 명곡을 9년 만에 재탄생시켜 또 한 번 특급 시너지를 발휘한다. 양다일 버전의 '내가 할 수 없는 말'은 새로운 해석과 미니멀한 편곡으로 원곡과 다른 결의 감성을 전달한다.

양다일은 한음 한음에 감정을 실어 돌이킬 수 없는 이별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그만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바이브레이션도 감상의 즐거움을 배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Executive Producer : 나상천
Project Director : 이민호
Visual Director : 김성휘
Contents : 박세용, 박다정, 이시은

 

양다일-내가 할 수 없는 말 (정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