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늘-하얀 꽃 (Feat. 건우)

건우가 참여한 마늘 의 디지털 싱글 " 하얀 꽃 " 을 발표했다.

마늘-하얀 꽃 (Feat. 건우)바로듣기

마늘-하얀 꽃 가사

사랑하는 나의 별 어디로 갔니 
나의 모든 세상이었던 넌 
왜 갑자기 보이지 않니 서둘러 가야했니
눈처럼 하얗게 빛나던 너는
내겐 항상 포근했었는데 
작은 숨소리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데
너 없는 하루가 가고 이틀을 보내         
어제보다 더 먹먹하고
너 없는 아침이 오면 참았던 마음이
한번에 무너지고 말아
시간 속에서 물들었던 우리
우리가 보낸 계절 중 언제가 제일 좋았니

더보기


널 닮은 하얀 꽃송이 빼꼼히
고개드는 그런 날에 그때 다시 만나 
언젠가 만나게 되는 그날에 그때 마중 나올거지
늘 선물같던 하루 혼자 남겨진 지금 
꿈일지도 몰라
시간 속에서 물들었던 우리
우리가 보낸 계절 중 언제가 제일 좋았니
널 닮은 하얀 꽃송이 빼꼼히
고개드는 그런 날에 그때 다시 만나

마늘-하얀 꽃 (Feat. 건우)

세상의 모든 이별은 슬프다. 갑작스러운 이별 앞에 우리가 보낸 시간 속에 자연스레 맞춰진 일상의 습관, 혼자 남겨진 외로움, 그리고 함께 지내온 몇번의 사계절의 그리움이 남았다. 가슴 아픈 이별의 경험을 담은 곡으로 이 곡을 덤덤하게 부르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는 첼로와 건반의 연주가 돋보인다. 차분하고 덤덤하게 노래하는 마늘.강렬한 목소리 속에 따스함과 위로를 담아 또 다른 감정을 전달하는 건우. 같은 곡, 다른 표현으로 사랑했던 이를 위해 노래했다.

Producer 마늘
Composed by 마늘
Lyrics by 마늘
Arranged by 마늘
Vocal 건우 (track 01), 마늘 (track 02) 바로듣기

 

마늘-하얀 꽃 (Feat. 건우)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