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ELLA (옐라)-umm..

옐라 (YELLA)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umm..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ELLA (옐라)-umm.. 바로듣기

YELLA (옐라)-umm.. 가사

여러 희망들을 내뱉었지
대부분은 우릴 떠나고 말아
여태 순간 위를 헤매었지
작게 멍든 푸른 봄 위를 날아

흘러간 마음들 위에
아껴뒀던 말들이 있었는데
작고 차게 말랐어 
다시 돌아간다면
사랑을 데워 건네줬을 텐데

또 난 umm
여전한 후회도
아직은 umm
안고 있고 싶은데
 

더보기


우린 행복들을 줄 세웠지
가장 높게 솟은 것들을 골라
닳을 만큼 쓰고 나서야 
손에 묻은
자국들이 아름다웠는지

난 umm
뜨겁던 여름도
이젠 umm
있어주질 않는데

사랑했던 너와 순간은 작게 맴돌아
미움들을 이제는 웃으며 태울 텐데
아마도 화려할 거야 꼭 나중엔

순간은 반짝여 
툭 뱉어낸 후회로 가려도

결국엔 화려할 거야
네 순간은, 겁내지 마

YELLA (옐라)-umm.. 

아마도 화려할 거라던 말들을 뱉어온 지 4년 가까이 지났다.그때는 조그만 순간들은 반짝이고 사라지는 줄로만 알았고나를 기다리고 있을 수많은 반짝임 들을 기대하지 못했으며이미 내가 지나쳐 온 순간들을 돌아보기에 바빴다.

 


이제 와서 보니 내가 아껴왔던 순간 속에 나는 엉망이기도, 엉망이라고 생각하며 금방 지나가길 바랐던 날들 속에아직까지도 반짝이며 남아있는 순간들이 있다. 그래서 지난 내 시간들이 어땠었는지 묻는다면내 대답은 ‘umm..’이다순간은 지나 보내고 시간이 흐른 후에 돌아봐야 아름답다는 걸 알았고, 아직은 어렸던 내 생각을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좋은 시작 전에는 좋은 끝이 있어야 하니까,ㅡ여태껏 나는 내가 사랑했던 순간들을 두고 다음으로 갈 준비를 하고 있던 것 같다. 미련이 많았고 이제는 작게 남은 순간들을 무한히 그리워했다.

이 곡은 어린 내가 그려둔 희망들에 대한
지금의 나의 대답이다.

Lyrics by YELLA (옐라)
Composed by YELLA (엘라), l!ue (라인)
Arranged by I!ue (라인)

 

YELLA (옐라)-umm..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