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로 (DORO)-I, still love you

DORO (도로)가 디지털 싱글 " I, still love you " 를 발표했다. 

DORO-I, still love you 바로듣기

DORO-I, still love you 가사

멀어져버린 나의 꿈들이
스쳐 지나가버린 나의 인연들이
돌이킬 수 있을까 내 뱉었던 말도
결국 오늘 밤도 어제와 똑같은 밤 하늘

이젠 너무 지겨워졌어
나를 깎아내리는 말을 견디기엔

이름이 없던 나에게 의미를 준 너에게
아직 난 한 번도 사랑한다 한 적이 없네
보고싶다는 말보다 조금만 더 간절하게
불러보고 싶다 너에게 I still love U

더보기

모두 다 식어버린 따듯한 말 들이
다시 돌아가기엔 이미 늦은 것일지  

이젠 너무 지겨워졌어  
나를 자꾸 눈치만 보게 만드는 네가

친구 하나 없던 나에게 전부였었던 너에게  
아직 난 한 번도 사랑한다 한 적이 없네
보고싶다는 말보다 조금 더 간절하게 
불러보고 싶다 너에게 
I still love u
I still love u
I still love u
I still love u

도로 (DORO)-I, still love you

우리는 늘 과거에 후회하고 현재에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미래에 대해서는 끊임없는 걱정을 한다. 이러한 굴레 속에서도 ‘나’를 사랑해주는 이는 항상 존재한다.

 


하지만 정작 사랑 받고 있는 우리이지만 받은 사랑을 그대로 되돌려주긴 커녕 상처가 되는 말로 돌려보낼때가 더 많다. 이러한 일들에 대해 후회하지만 말고 다시 “아직도 널 사랑해” 라는 말을 하자는 내용이다.

팀명(팀 소개)-도로(DORO)
‘도로’ 라는 뜻은
음악 속 계이름들의 시작점인 ‘도’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우리들의 인생은 시작과 끝이 존재한다. 
이러한 시작과 끝을 음악에 대입해 보았을 때 ‘도’로 시작하고 ‘도’로 끝나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으며 또한, 그 중간을 잇는 ‘도로(길)’의 뜻도 가지고 있어 중의적인 느낌으로 표현했다.

많이 부족한 상태에서 열정만 가지고 시작하여 아직은 ‘낮은 도’정도지만 언젠가 ‘높은 도’에 이를 때 까지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다.

Lyrics & Music by 정연수
Vocal & Acoustic Guitar by 정연수

 

도로 (DORO)-I, still love you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