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usist-빛 (Feat. 김윤재)

김윤재가 참여한 Musist 의 디지털 싱글 " 빛 "을 발표했다.

Musist-빛 (Feat. 김윤재) 바로듣기

Musist-빛 가사

넌 내겐 작은 빛이야 
이렇게 빛나는 널 
품을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긴 시간이 지나도 
넌 계속 빛나 
빛나는 널 소중한 널 
오늘도 안아본다 

내 맘이 저물어 어두워져도 
너라는 아침이 다가와주니까 
다시 따듯해지는 다시 행복해지는 
이런 삶이 너무 소중해 
널 놓을 수 없어 

눈 부시게 빛나는 
너를 위한 멜로디 
계속해서 빛나줘 넌 
난 옆에 있으니 

빛이나게 밝아줘 
따듯하고 뜨겁게 
계속해서 빛나줘 넌 
난 항상 너의 옆에 있을게 

더보기

넌 내겐 작은 삶이야 
이렇게 소중한 널 
품을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해 
긴 시간이 지나도 넌 계속 빛나 
빛나는 널 소중한 널
오늘도 안아본다 

한여름 햇빛처럼  뜨겁고  강한
너의 사랑에 나는 오늘도
나는 내일도 더  빛날 것 같아 

눈 부시게 빛나는 
너를 위한 멜로디 
계속해서 빛나줘 넌
난 옆에 있으니 
빛이나게 밝아줘 
따듯하고 뜨겁게 
계속해서 빛나줘 넌
난 항상 너의 옆에 있을게

Musist-빛 (Feat. 김윤재)

가수 – 뮤지스트(Musist)
제목 – 빛
트랙 : 1. 빛 (03:32)
작사 – 이제헌,정환수,최영준,이준환
작곡 – 이제헌,정환수,최영준,이준환
편곡 – 이제헌,정환수,최영준,이준환
제작사 – WIN.TER ent
Producer – 정환수, 김형신

 

Musist-빛 (Feat. 김윤재)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