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혜진-안녕 다시

윤혜진이 디지털 싱글 " 안녕 다시 " 를 발표했다.

윤혜진-안녕 다시 바로듣기

윤혜진-안녕 다시 가사

안녕 오늘도 이말로 시작한다.
이말뒤에 그리고 너의 어젠
잠은 잘잤니 , 날씨도 좋았니 난또 이렇게묻는다

그래 그렇게 대답하고
너는 어땠어 라며 웃는다

다정한 끄덕임도 
따뜻한 표정들도
그때 나는 알지못했다아~

이제 그걸 알게 됐는데 내 옆에 없기에
전할수 없겠죠 이제 내가 알게 됬다고
   
왜 다시온건가요 제가 간건가요
차라리 그때 떠나지 그랬어요

이렇게 널 원망도 잠시했었던 나를
용서해주세요 돌아와주세요 미안해요

더보기

안녕 이제는 이말로 이별한다
이말뒤엔 다신 널 볼수없어서

잘지내라 항상 행복해라 부디 좋은사람 만나라 

그렇게 맘에도 없는 말 건네놓고
너의 연락을 기다렸던 나

더 남은 일기장도
더 남을 추억들도

이젠, 정말로 안녕히

말이없던 마지막 표정들, 끝이란걸 알기에
잡을수 없겠죠 .이젠 정말 이별이겠죠

그땐 미안했어요 정말 미안했어요
마지막 한번만 말하지 그랬어요
  
이렇게 널 사랑도 많이 했었던 나를
기억해주세요. 많이 고마워요. 이제는 안녕

윤혜진-안녕 다시 

그녀가 나에게 해주었던것들이 항상 최선이였다라는걸 알게 됬던건 다시 안녕이라는 인사를 할수없게됬을 때 알게됬습니다.

 


그래서 그녀를 떠나보냄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것을 알게 된후에 부르는 가사를 담았지만, 아직 잊는다 라는 것이 너무 힘들기에 아직 너무 많이 생각나기에 그래도 다시 안녕할수있길 바래보는 제목을 담은 노래입니다.

너무 다정했던, 너무 따뜻했던 그녀였기에
내생에 봄날을 다시찾을수있게 해준 그녀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

 

윤혜진-안녕 다시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