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나 (MINA)-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신예 MINA (미나)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Kadod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 를 공개했다. 

MINA-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바로듣기

MINA-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가사

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눈을 보면 알 수 있어
우리 예전 같지 않은데
그만하자는 니 말이 자꾸 나를 초라하게 해
내가 사랑한 너는 지금
내 앞에 있는데
왜 안 돼, 널 잡는게
이대로 헤어지면 나는 미칠듯이 아플텐데
다른 사람을 좋아해도 괜찮아
내 곁에만 있어줘
널 바라만 볼게

더보기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나는 기다릴 수 있어
혹시 내가 변한다 하면
니가 다시 내게 마음 줄 수 있게
그런 사람이 된다면
우리 돌아갈 수 있을까?
내가 사랑한 너는 지금
내 앞에 있는데
왜 안 돼, 널 잡는게
이대로 헤어지면 나는 미칠듯이 아플텐데
다른 사람을 좋아해도 괜찮아
내 곁에만 있어줘
널 바라만 볼게

지금껏 표현이 서툴렀던 나도
이별 앞에선 참 못나 보이는 것을
이제서야 알아 니가 없으면
난 너 없이 살 수가 없어

니가 사랑한 나는 지금
니 앞에 있는데 왜 안 돼, 널 보는게
이대로 끝낼 수는 없는데 정말
난 니 사랑이 필요해
무슨 말이라도 좋으니까
가지마 내 곁에 있어줘

미나 (MINA)-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MINA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Kadode]. 오랜 사회생활 끝에 제2의 인생 기로에 서서 큰 결심을 했다.

 


음악이 좋아서, 노래부르는게 좋아서, 이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 노래를 광활한 음악세계에 살포시 던져본다. 지금까지 살면서 경험하고 느꼈던 내 감정을 음악 속에 담아서 영원히 기억하고자 한다.

01 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서로에게 첫 눈에 이끌려 설레는 가슴을 안고 매일매일 행복한 나날을 보냈던 우리, 항상 내 곁에 있는 너의 존재가 너무 당연했고, 그렇게 영원할 것만 같았던 나와 너의 행복했던 시간들… 그러나 점차 서로에게 무관심한 날들이 거듭되면서, 어느 날 그는 나에게 이별을 고했다. 난 아직 널 떠나 보낼 준비가 안 됐는데, 너 없이 살아갈 용기가 나질 않는데… 조금만 더 내 곁에 머물러 줄 순 없겠니?

02 하루끝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지쳐서 쓰러질 것만 같은데, 내 두 손을 잡고 감싸 안아 주는 너의 품 안에서 오늘 하루 끝의 고요함을 느껴보려 한다.

 

MINA-나를 사랑하지 않는 너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