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BORSHE911-지더라도 사랑할래

BBORSHE911이 디지털 싱글 " 지더라도 사랑할래 " 를 발표했다.

BBORSHE911-지더라도 사랑할래 바로듣기

BBORSHE911-지더라도 사랑할래 가사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I say love ouu
네가 없었다면 난
Club girl과 뒹굴 걸
피폐했던 내게 넌
해 뜨기 전 밤일 걸
순수해졌어 네 덕에
그래서 져도 난
행복할 것 같애
벚꽃이 피는 날에 너를 데리러 갈게
나 지는 일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필히 믿어
누구도 지지 않을 거라는 filling
I got so many villains
아까도 말했지만
나는 너에게 진심이야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더보기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I say love ouu
네가 없었다면 난
Club girl과 뒹굴 걸
피폐했던 내게 넌
해 뜨기 전 밤일 걸
순수해졌어 네 덕에
그래서 져도 난
행복할 것 같애
전에도 말했지만 나는 너무 아퍼
네가 나를 떠나가면 어떡할까 자꾸
겪은 게 너무 많아서
나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은 어렵게 치부되곤 해
쉽게 결정한게 아냐
잔을 쉬려했어 잠깐
내가 지게 되는 사랑은
하기 싫었어 맞아
마음을 두드린 네가 궁금했어 사실
진심으로 네가 좋아질 줄 몰랐어 맞지
Ouu 나는 후회하지 않아
진짜 오랜만에 여유를 찾았어 봐봐
누가 너보다 아름다워
이 벚꽃들 조차 널 담을 수가 없잖아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사랑은 언제나 늘
더 많이 주는 쪽이
지게 되는 거랬는데 ouu
지금의 너를 보니
그 말을 알면서 난
지더라도 사랑할래
I say love ouu
네가 없었다면 난
Club girl과 뒹굴 걸
피폐했던 내게 넌
해 뜨기 전 밤일 걸
순수해졌어 네 덕에
그래서 져도 난
행복할 것 같애

BBORSHE911-지더라도 사랑할래

누군가가 그랬었다. 사랑은 더 많이 주는 쪽이 지는 게임이라고. 그 사실을 몸소 경험도 하며 상처가 늘었던 어떤 이가 진정한 사랑을 만나 마음을 여는 과정을 담은 노래이다.

 


그래서 제목 그대로 '나는 지더라도 사랑하겠다.'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BBORSHE911의 첫 EP앨범 타이틀 곡으로 예정되어있는 트랙이며, 싱글로 선공개하였다.

 

BBORSHE911-지더라도 사랑할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