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DAY & kyuu-어디 가지마 (Feat. Gist)

Gist가 참여한 1DAY와 kyuu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 어디 가지마 " 를 발표했다. 

1DAY & kyuu-어디 가지마 (Feat. Gist) 바로듣기

1DAY & kyuu-어디 가지마 가사

오늘만큼은 가지 말고 옆에 있어줘
이대로 가버리면 나는 진짜 미쳐서
불안해져 삼십분쯤 넘은 공백
간절히 바라 너의 come back
눈물을 참으려는 널 봤을 때
알 수 없는 이 기분에 또 갇혔네
늦었지만 내일은 밖에서 만날까
찜해뒀던 맛집 있었는데 갈까
알면서도 모른 척
눈치는 없는 척
사실은 다 귀찮았었던걸
그때 좋은 기억만 준다 했는데
믿었던 너에게 아픈 추억을
주게 됐지만
다 잊어줘
내가 했던 짓들
다 잊어줘
내가 했던 말들
다시 시작해 줘
새로운 마음으로
널 처음 봤을 때
그 눈빛으로
초라해져 버린 날 두고
어디 가지 마
가진 게 없는 날 두고
어디 가지 마
두 번 다신 날 두고
어디 가지 마
절대 어디 가지 마
다신 어디 가지 마
이렇게 될 줄 몰랐는데

더보기


미안해 내가 다
이제 와서 그때 했던 말들이 다
왜 생각나
나도 힘들었어
할게 너무 많아 
조금 예민했어
그렇게 화내고 
나도 좀 후회했어
어떻게 내가 널 안 사랑하겠어
내가 했던 말 다 진심 아니라니까
날 두고 가지 마
다 잊어줘
내가 했던 짓들
다 잊어줘
내가 했던 말들
다시 시작해 줘
새로운 마음으로
널 처음 봤을 때
그 눈빛으로

1DAY & kyuu-어디 가지마 (Feat. Gist) 

곧 앨범나와여!

01. 어디 가지마 (Feat. Gist)
Lyrics by 1DAY, Gist, Urban Fisher
Composed by kyuu, 1DAY, Gist
Arranged by kyuu
Bass, Drum, synth, percussion by kyuu
Piano by 박병일
Guitar by 정경환

 

1DAY & kyuu-어디 가지마 (Feat. Gis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