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이아반트 (KAIAVANT)-HONEYBEE 

신예 KAIAVANT (카이아반트)가 디지털 싱글앨범  " HONEYBEE  " 를 발표했다. 

카이아반트 (KAIAVANT)-HONEYBEE 바로듣기

KAIAVANT-HONEYBEE 가사

넌 나의 honey bee
어젯밤 내린 비에 
젖지는 않았는지
오 나의  honey bee

넌 나의 honey bee
어젯밤 내린 비에 
젖지는 않았는지
오 나의 honey bee

오 나의 honey bee
잠은 잘 잤는지
오늘의 기분은 어떤지
Oh tell me honey bee

자주 들러줘요 
널 위해 피웠어요
어서 날아와요 내게 와요 

더보기

넌 나의 honey bee
어젯밤 내린 비에 
젖지는 않았는지
오 나의  honey bee

오 나의 honey bee
잠은 잘 잤는지
오늘의 기분은 어떤지
Oh tell me honey bee

오 나의 bee
Come to me 
It's your own railway

카이아반트 (KAIAVANT)-HONEYBEE

널위해 피웠어요
어서 날아와요

Composed by wizworld , kaiavant
Lyrics by kaiavant
Mixed by sAewoo @WEDAPLUGG STUDIO
Mastered by sAewoo @WEDAPLUGG STUDIO

 

카이아반트 (KAIAVANT)-HONEYBEE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