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한슬-Run away

이한슬이 디지털 싱글 " Run away " 를 발표했다.

이한슬-Run away 바로듣기

이한슬-Run away 가사

이제 나를 좀 놔줘
니생각 하기 싫어
우리 시간은 미워
이제 너와 멀어져

이제 나를 좀 놔줘
니 생각하기 싫어
원래 니가 대하던대로 날 대해줘
무시하고 니맘대로 가 헤어져

난 속아버렸지 니 아름다움에 
잡히면 안되니 도망가run away
내가 이러며는 안되는거 아는데
그냥 나혼자 울며 속으로 삼킬래

언제까지 나를 가지고만 놀래
이런 감정은 없었어 나는 원래
너를 바라만 봐도 웃었던 난데
너가 싫어졌나봐 돌리지 고개

언제부터 였을까 변했어 내가
누가 나를 찾아와 머릿속 생각
날 장난감으로 본건지 말해봐 대답
말 없이 멀어져가네 그꼴이 더 대박

너를 믿었는데 너는 아닌걸로
마음은 빨간색 너와 닮아 멀로 
우리사이는 지금 이정도
같이 떨어져 예전우리의 정 도

이제 나를 좀 놔줘
니 생각하기 싫어
원래 니가 대하던대로 날 대해줘
무시하고 니맘대로 가 헤어져

난 속아버렸지 니 아름다움에 
잡히면 안되니 도망가run away
내가 이러며는 안되는거 아는데
그냥 나혼자 울며 속으로 삼킬래

더보기

이젠 이런 고통을 느끼고싶지않아
마음이 여려 상처의 크기가 남달라
반면 너는 마음의 상처가 하나
도 안나잖아 저울이 올라가지는 않아

왜 자꾸 나는 멍청하게 당하기만해
답을 모르는 눈물만 떨어져 미안해
아무생각없이 널피해 달려야만해
그럼 또 지쳐 쓰러져 숨을 골라야해

함께한 추억을 지워 모든 기억
쌓여뭉친 감정을 비워 좀더 힘껏
니 사랑 만큼 미워할래 이제는 더
뒤를 돌아볼 상황을 만들기 싫어서

이제 나를 좀 놔줘
니 생각하기 싫어
원래 니가 대하던대로 날 대해줘
무시하고 니맘대로 가 헤어져

난 속아버렸지 니 아름다움에 
잡히면 안되니 도망가run away
내가 이러며는 안되는거 아는데
그냥 나혼자 울며 속으로 삼킬래

이한슬-Run away

Run away

 

이한슬-Run away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