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archi (마치)-고백

마치 (Marchi)가 디지털 싱글 " 고백 " 을 발표했다.

Marchi (마치)-고백 바로듣기

Marchi (마치)-고백 가사

사랑의 확신이란 무엇일까
터질듯한 감정이 그 기준이 될까 
믿지 못할지도 모르겠지만 
나도 그랬었지만 이젠 알 것만 같아

I just wanna know about you 너의 모든 것을
‘Cause I can say love
how about you 나는 네게 어떨지
Look at me 나는 너의 한마디에 울고 웃잖아
도망가지 말고 한 번만 들어줄래

너도 나를 생각을 할까 난 
좋은 것만 보면 자연스레 네가 떠오르는데 
I just want your love 
넌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은 단 한 사람이야 

더보기

I just wanna know about you 너의 모든 것을
‘Cause I can say love
how about you 나는 네게 어떨지
Look at me 나는 너의 한마디에 울고 웃잖아
도망가지 말고 한 번만 들어줄래

너도 나를 생각을 할까 난 
좋은 것만 보면 자연스레 네가 떠오르는데 
I just want your love 
넌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은 단 한 사람이야 

나는 네가 좋아
나는 네가 좋아
한번 생각해 주겠니
나는 네가 좋아
나는 네가 좋아
나는 네가 좋아
좋아해

Marchi (마치)-고백 
언제 사랑을 깨닫게 될까요? 그 사람의 한마디에 울고 웃고 좋은 것만 보면 자연스레 그 사람이 떠오르듯 스며든 감정을 사랑이라 확신했을 때, 고백하려 합니다.

 


[고백]은 드뷔시의 달빛을 연주하여 샘플링하였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오늘 밤 달이 아름답다'고 표현했다는 일화처럼 고요한 밤 은은하게 비추는 달빛의 풍경 아래, 잔잔하면서도 터져버릴 것 같은 수줍은 마음을 들려드립니다.

Produced by 마치 (Marchi)
Lyrics by 김다혜 @lemon_d.al
Composed by 김다혜

 

Marchi (마치)-고백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