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anghyunki (강현기)-한 걸음씩

강현기 (kanghyunki)가 디지털 싱글 " 한 걸음씩 " 을 발표했다.

kanghyunki (강현기)-한 걸음씩 바로듣기

kanghyunki (강현기)-한 걸음씩 가사

I’ll play a game 너의 마음속에 
들어가 있는 사람 없을 때
이렇게 예쁜 널 지켜주고 싶은 난데 
청순함이 묻은 나의 기억 속에 
작게 네 목소리라도 들리면
I’ll play a game 딴청 
피우게 되는 나인가 봐 
한 걸음씩 다가갈게 네가 부담 느끼지 못하게 
이렇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가 미워
귀가 먹먹해져 Girl
남에 눈치만 봐 매일 
뺏길까 봐 걱정되는데도 지금 몸이 안 움직여 왜
어쩌면 네게 가고 있는 걸까 
조금은 느리더라도
한 걸음씩 다가갈게 네가 부담 느끼지 못하게 
이렇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가 미워
한 걸음 더 멀어져도 괜찮아 네게 걸어가 볼게
두려운 네 맘 전부 다 나 열어줄게 

더보기


잠시라도 쉬어 내 맘에서
아무렇게 날 다뤄줘
라는듯한 너의 Motion
해가 지지 않아도 우리 분위기는 가라앉아 소설
같은 이야기들을 함께 그려나가보려고 해 
한 걸음씩 다가갈게 네가 부담 느끼지 못하게 
이렇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가 미워
귀가 먹먹해져 Girl
남에 눈치만 봐 매일 
뺏길까 봐 걱정되는데도 지금 몸이 안 움직여 왜
어쩌면 네게 가고 있는 걸까 
조금은 느리더라도
한 걸음씩 다가갈게 네가 부담 느끼지 못하게 
이렇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가 미워
한 걸음 더 멀어져도 괜찮아 네게 걸어가 볼게
두려운 네 맘 전부 다 나 열어줄게 
잠시라도 쉬어 내 맘에서

kanghyunki (강현기)-한 걸음씩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

좋아하는 사람이든 눈앞에 있는 두려운 일이든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앞으로 나아갔으면 하는 마음에 가사를 적었다

@kanghyunki_

Lyrics by kanghyunki
Composed by kanghyunki, MKS THAIBEATS
Arranged by kanghyunki, MKS THAIBEATS

 

kanghyunki (강현기)-한 걸음씩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