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URiNA (유리나)-Don`t tell me (찐따러브)

유리나 (YURiNA)가 디지털 싱글 " Don't tell me (찐따러브) " 를 발표했다.

YURiNA (유리나)-Don't tell me (찐따러브) 바로듣기

YURiNA (유리나)-Don't tell me (찐따러브) 가사

Did i fall in love again?
하루 종일 그대 생각이나
요즘 할 일도 많은데 나
기대해도 될까요? 나만 이런 건가요?
아, 맘 아픈 상처 따위 받고 싶지 난 않은데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괜한 기대 땜에 눈물이 나
어차피
내가 좋아한 사람들은 대부분 날 싫어하던데

God, don't tell me i’m in love again
혼자만의 사랑 지겨운데
쓸데없는 기댄 나 하기가 싫어
더는 못해

더보기

언제 이뤄질 수 있는지
너가 날 좋아하는 기적이
시간이 도와주면 이뤄질까요?
내 속에 나는 나비 한 마린
보지도 못한 꽃잎 한 장만
기다려요

God, don't tell me i’m in love again
혼자만의 사랑 지겨운데
쓸데없는 기댄 나 하기가 싫어
더는 못해

God, don't tell me i’m in love again
혼자만의 사랑 지겨운데
쓸데없는 기댄 나 하기가 싫어
더는 못해

YURiNA (유리나)-Don't tell me (찐따러브)

참 아이러니하게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좋아하지 않고, 나를 안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깊이 생각하다 보면 나의 부족한 점과 못난 점을 찾게 되는 것 같다.

 


이게 문제인지 저게 문제인지 고민하다 보면, 누군가를 좋아할 때마다 급격히 찌질하고 찐따같은 내가 있다. 사랑하면서 반짝이는 것도 물론 너무 좋지만, 반짝이고 싶은 과정 중에 내가 초라하고 싫어지는 게 너무 싫다. 나만 그런가 해서 써봤다.

Bass Recorded 서강휘 @402 Recording Studio
Bass 이정우
Mixed 서강휘 @402 Recording Studio
Mastering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YURiNA (유리나)-Don't tell me (찐따러브)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