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서예지-비행소녀 (마골피)

경서예지가 마골피 원곡의 " 비행소녀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경서예지-비행소녀 (마골피) 바로듣기

경서예지-비행소녀 가사

활주로를 떠나 비행기는 이제 어둠 속을 날아요
서울의 야경은 물감처럼 번져가고

저기 어딘가에 내가 아는 사람 손 흔들고 있을까
마지막의 인사를 해요

내가 가는 길이 너무나도 힘든 이별의 길이지만
후회하지 않고 웃으면서 떠나가죠

사실 울고 있죠, 
많이 울고 있죠 창피하게 말이에요
어둠 속을 날아 가죠

더보기

안녕, 기억 안녕 입술로 되뇌어 보네
사랑해 라는 단 한마디
안녕, 추억 안녕 너무나 눈물이 나요
영원히 그댈 사랑해요
안녕

어둠 속을 떠나 비행기는 이제 어딘가에 내려요
낯선 도시는 사실 많이 두렵지만

저기 어딘가에 내가 아는 사람 손 흔들고 있을까
마지막의 인사를 해요

안녕, 기억 안녕 입술로 되뇌어 보네
사랑해 라는 단 한마디
안녕, 추억 안녕 너무나 눈물이 나요
영원히 그댈 사랑해요

안녕, 기억 안녕

안녕, 기억 안녕 입술로 되뇌어 보네
사랑해 라는 단 한마디
안녕, 추억 안녕 너무나 눈물이 나요
영원히 그댈 사랑해요
안녕

경서예지-비행소녀 (마골피)
사랑하는 사람을 뒤로하고 홀로 떠나는 이별 여행.
비행기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야경은 물감처럼 번져가지만

 


그렇게 아름다운 만큼 차오르는 나의 눈물은 언제쯤 멈추게 될까..?
경서예지가 부르는 ‘비행소녀’
밤 하늘을 수놓는 그녀들의 목소리가 우리들의 가슴속에 한줄기 빛이 되어주길..

Executive Producer EVERGLOW, Inc
Lyrics by 윤명선
Composed by 윤명선
Arranged by 한상원

 

경서예지-비행소녀 (원곡 마골피)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