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imy Moon (에이미문)-마음을 주세요

에이미문 (Aimy Moon)이 디지털 싱글 " 마음을 주세요 " 를 발표했다.

Aimy Moon (에이미문)-마음을 주세요 바로듣기

Aimy Moon (에이미문)-마음을 주세요 가사

그대 바라는 것들 
내가 이루게 해주면
멈춰 있던 나의 하늘 
안의 바람이 돼주세요
  
그대 소원 했던 꿈 
내가 이루게 해주면
제게도 당신의 
온기와 같은 마음을 주세요

그대를 보면 나는 
표정을 지어요 
어느 덧 손짓도
반짝 거리듯

무한한 길을 걷고 있어요
난 항상 너를 니 옆을
스치는 것 같아

더보기

Always on my mind
아른거려 흐릿해요  
너 멀리 있어도
나 괜찮아

Always on my mind
그대 아무말 말아도

그대 바라는 것들 
내가 이루게 해주면
멈춰 있던 나의 하늘 
안의 바람이 돼주세요

그대 소원 했던 꿈 
내가 이루게 해주면
제게도 당신의 
온기와 같은 마음을 주세요

Always on my mind
아른거려 흐릿해요  
너 멀리 있어도 
나 괜찮아
Always on my mind
그대 아무말 말아도 돼요

늘 무관심했던 하늘 
이름 없는 별도
어느덧 해 지면
반짝 거리곤 해요
너의 보탬이 됀다면
영원히 빛을 낼래

그대 바라는 것들 
내가 이루게 해주면
멈춰 있던 나의 하늘 
안의 바람이 돼주세요

그대 소원 했던 꿈 
내가 이루게 해주면
제게도 당신의 
온기와 같은 마음을 주세요

Always on my mind
아른거려 흐릿해요  
너 멀리 있어도
나 괜찮아
Always on my mind
그대 아무말 말아도 돼요

Aimy Moon (에이미문)-마음을 주세요

에이미문, 인공지능 가상인간의 끝없는 탐구와 창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목소리까지 인공지능으로 제작, 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도전을 취해 완전히 합성된 미디어 음반을 탄생시켰다. 에이미문의 음악적 역량, 그 깊이와 다양성을 더욱 드러내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다.

 


에이미문의 싱글 앨범 '마음을 주세요'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담겼다. 음악이 가진 순수한 감성과 복잡한 인간성, 그리고 에이미문이 가져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통해 에이미문이 만들어낸 이 특별한 선물을 사랑으로 받아들여주길 바라며, 이 앨범을 통해 에이미문의 독창적인 예술성과 놀라운 창조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Executive Produced by Enterarts
Produced by - NUVO, 박찬재
Composed by - Aimy Moon, NUVO, 박찬재
Lyrics by - NUVO, 0woo

 

Aimy Moon (에이미문)-마음을 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