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해문-Girls

싱어송라이터 이해문이 자작디지털 싱글 " Girls " 를 발표했다.

이해문-Girls 바로듣기

이해문-Girls 가사

그 소란했던 날들에 툭 내려앉은 
너의 웃음 사이로 문득 보았어
맑은 두 눈속에 비춰진 
웃는 나의 모습에 마음이 이상해졌어

늘 너를 생각할때면 봄 오듯 
다가온 설렌 그 마음에게 물었어
니 손을 살짝 스치던 그 순간에 나는 널
어떻게 내 마음을 내게 전할까 

너의 진심이 난 

더보기

되고 싶다며
내 초라한 마음은 꼭 접어 숨겨 둬야지
나지막하게 속삭이는 사랑의 말이 
너에게 닿을 수 있도록 넌 나의 첫사랑
그때 그 시절

수 많은 밤을 지나서
또 내게 다가오는 그리운 계절
나는 기억해 
우릴 지켜낸 문장들 속에 너의 모습들 
추억을 바라보며 노래 하잖아 

너의 진심이 난 되고 싶어서 
내 초라한 마음은 접어 꼭 숨겨 두고는
나지막하게 속삭이는 사랑의 말이
너에게 닿을 수 있도록 넌 나의 첫사랑
그때 그 시절 

다시 바람이 불어올 쯤이되면
여전히 떠오르는 추억 
아직도 선명한 그때 우리 둘
이렇게 너를 생각해

이해문-Girls

선명하고 아름다운 미성의 감미로운 목소리, 이해문의 열한번째 싱글 [Girls]
가수 조규찬과 함께한 [해 지는 바닷가에서 스털링과 나는] 이후 오랜만에 발매한 싱어송라이터 이해문의 자작곡이다.

 


커먼그라운드 양재인의 매력적인 기타 음색과 편곡가 김은태의 따뜻하고 섬세한 편곡을 통해 눈부신 완성을 이뤄냈다. 첫사랑에 대한 순수한 추억을 따뜻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해문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통해 첫사랑과의 추억을 아련하게 떠올려 본다.
Lyrics by 이해문 송은비
Composed by 이해문
Arranged by 김은태

Vocal by 이해문

 

이해문-Girls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