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우 & 송영미 & 이한솔-과거를 꾸는 꿈 (뮤지컬 신의 손가락 OST)

유승우 & 송영미 & 이한솔이 참여한 뮤지컬 '신의 손가락 OST' 수록곡 " 과거를 꾸는 꿈 "을 발매했다.

유승우 & 송영미 & 이한솔-과거를 꾸는 꿈 (뮤지컬 신의 손가락 OST) 바로듣기

유승우 & 송영미 & 이한솔-과거를 꾸는 꿈 가사

내 동화가 날 저주해
내 상처는 날 파먹고
결국엔 날 집어 삼켜
우울이 내 목을 죄고
파멸이 손을 잡은 채
동화를 쓰면 그 끝에 난 없어
내 삶을 바쳐 만든 동화
그 끝에 나는 없어
동화를 쓰면

당신의 꿈 (당신의 꿈)
동화로 세상을 꾸밀거라 (꾸밀거라)
당신의 색으로
세상을 칠할거라 믿었지
한때 가졌던 나의 꿈 (당신의 꿈)
나의 색으로 세상을 (동화로)
꾸밀거라
칠할거라
믿었지

더보기

빛났던 모든 기억은
과거로만 남겨두고
흔적없이 사라질래
아무도 날 추억할 수 없게

동화를 쓰면 그 끝에 난 없어
내 삶을 바쳐 만든 동화
깨지 않는 나의 꿈 나의 악몽
깨지 않는 나의 꿈 나의 악몽
깨지 않는 나의 꿈 나의 악몽

"동화의 아버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그의 젊은 시절을 무대로 만나다." 감추어진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백조를 통해 희망을 전달한 〈미운 오리 새끼〉 사랑과 좌절의 경험을 아름다우면서 동화적인 결말로 담아낸 〈인어공주〉

 


그리고 〈성냥팔이 소녀〉, 〈빨간구두〉, 〈눈의 여왕〉 등 전 세계 아이들의 책장을 가득 채운 안데르센의 작품들과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작가로서 성장해가는 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유승우

"아름다운 라이브 선율과 함께 떠나는 19세기 덴마크 여행"
2018 스테이지 이음 쇼케이스 당시 호평을 받았던 감각적인 음악, 그리고 작품의 색채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최고의 창작진들의 결합.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3중주 라이브 연주 선율과 함께 19세기 덴마크, 한스 그리고 콜린과 소녀의 작업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과거를 꾸는 꿈〉

- 뮤지컬 신의 손가락의 주인공 한스의 좌절을 표현하는 곡으로, 변박을 많이 사용하여 심리적 불안감을 조성하였다.

19세기 초 덴마크 코펜하겐.
작가로서 기반을 막 다지기 시작한 한스는 자신의 재능에 의구심을 품고 방황한다. 그가 훌륭한 작가가 되리라 믿는 친구 콜린은 한스를 묵묵히 다독이며 응원한다. 한스는 다시 펜을 잡고, 그때 한 소녀가 나타나 한스에게 말을 거는데...

작곡 및 편곡: 허수현
작사: 정민설
Mixing&Mastering: 장기영

 

유승우 & 송영미 & 이한솔-과거를 꾸는 꿈 (뮤지컬 신의 손가락 OST)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