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채 (Yulchae)-피어나는 꽃이

신예 yulchae (율채)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 피어나는 꽃이 ” 를 발표했다. 

Yulchae-피어나는 꽃이 바로듣기

Yulchae-피어나는 꽃이 가사

아주 오랫동안 잠들어 왔던
멍들어있는 꽃과 꿈
숨소리를 죽여 서글피 사려 왔던
피어나는 꽃과 꿈 umm umm 

반쯤 가려진 동, 공처럼 굴러가서
햇살을 머금고 umm umm
눈물을 머금고 한없이 자라왔던
나는 피어나는 꽃이야 

어서 빨리 깨어나
현실로 도피를 하자
꿈속의 조각들을 들고
도피를 현실로 하자
현실로 도피를 하자
내가 파는 작은 조각들
도피를 현실로 가자
어서 빨리 깨어나 

더보기

Oasis 같던 파란빛
잠들지 마라 누군가
깊은 곳에 잠길라 
반짝이는 무언갈 탐하게 된다면
내 모든 걸 대가로 바쳐야지 
Oh why, 꿈속에서 난 헤매이고
Oh I, 눈 속에도 오랫동안 eye

어서 빨리 깨어나
현실로 도피를 하자
꿈속의 조각들을 들고
도피를 현실로 하자
현실로 도피를 하자
내가 파는 작은 조각들 
도피를 현실로 가자
어서 빨리 깨어나 

Umm umm
도피를 현실로 현실로 도피를
꿈속의 조각들을 모아서 
Umm umm
도피를 현실로 현실로 도피를
내가 파는 작은 조각들

율채 (Yulchae)-피어나는 꽃이

yulchae의 첫번째 싱글 “피어나는 꽃이” 라는 곡은 무의식에 대해 다뤄보았다.

 


음악이란 장르는 항상 정해진 주제로 만들어야 하는 것일까? 고민과 틀에 갇히지 않은 음악, 무의식의 세계에 빠져 가사와 멜로디를 생각나는 대로 끄적여 본다면?

알 수 없는 몽롱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 이게 무슨 느낌일까?
하며 멍 때리게 만들어 보고 싶다.

01. 피어나는 꽃이 (Prod. 9pEo)
Lyrics by Yulcahe
Composed by Yulcahe, 9pEo
Arranged by 9pEo

 

율채 (Yulchae)-피어나는 꽃이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