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석민-Look around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이 디지털 싱글 ' Look around ' 를 발표했다.

손석민-Look around 바로듣기

손석민-Look around 가사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 중
때로는 원하는 바를 
위해서 달리고
때로는 반성을 하는 시간들이
필요 할 때가 있지 나의 욕심
챙기다간 사람들의 
미움을 사기 마련

때론 주위를 둘러봐
앞만 보지 말고
내가 놓치는 것이
없는지 그래 잠시 앉아
한숨 한 번 쉬고
고맙다고 말해

욕심을 부릴 때는 따로
있는 법이니까
잠시 쉬면서 생각
나만의 독단이 심해서
내가 다른 사람
고통이 되는지

더보기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 해
나 혼자 모든 것을 
다 했다고 착각 마
때로는 좋은 운 좋은 사람들이
내게 다가와 나를 도와준 것
그런 일에 난 감사해 할 줄도
알아야 해

때론 주위를 둘러봐
앞만 보지 말고
내가 놓치는 것이
없는지 그래 잠시 앉아
한숨 한 번 쉬고
고맙다고 말해

욕심을 부릴 때는 따로
있는 법이니까
잠시 쉬면서 생각
나만의 독단이 심해서
내가 다른 사람
고통이 되는지

나 혼자 행복한 것보다는
더 많은 사람들
행복을 위해서 살아 가는 게 
더 좋지 않을까
Look around

때론 주위를 둘러봐
앞만 보지 말고
내가 놓치는 것이
없는지 그래 잠시 앉아
한숨 한 번 쉬고
고맙다고 말해

욕심을 부릴 때는 따로
있는 법이니까
잠시 쉬면서 생각
나만의 독단이 심해서
내가 다른 사람
고통이 되는지

손석민-Look around [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의 2023년 여덟 번째 싱글 'Look around'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각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살아갑니다. 그 누구보다도 자신의 행복이 각자에게는 가장 중요한 것이 당연합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행복을 위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죠. 하지만 그렇게 살다 보면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항상 열심히 살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을 둘러 보면서 내가 혹시 피해를 주는 일은 없는지 생각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번 싱글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너무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가끔은 가만히 쉬면서 주위를 둘러보고 내가 잘못하는 것은 없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없는지, 그리고 나에게 도움을 준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는지를 살펴 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2023년 '관계'에 대한 노래는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1. Look around
Lyrics by 손석민
Composed by 손석민
Arranged by 손석민

 

손석민-Look around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