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 플라코 & Cribs (크립스)-불치병 (Feat. Kobain Sosa)

코베인 소사 (Kobain Sosa)가 24 플라코와 Cribs (크립스) 의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불치병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4 플라코 & Cribs (크립스)-불치병 (Feat. Kobain Sosa)바로듣기

24 플라코 & Cribs (크립스)-불치병 가사

불치병 쉴 틈 없이 움직여
불치병 편히 잠에 못 들어
불치병 아직 가야 하지 더
불치병 모두 이룬 뒤에 쉬어

Okay 이쯤 해란 말은 고맙지만 No
여태 밤을 지새운 내 지난날엔 
턱없이 모자라지 인지도와 돈이 더
축하 케이크 썰 때까지 안 불어 나는 촛불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누가 자꾸 내게 그런데 너 늦었데
근데 나는 신경 하나 안 쓰는데 wow
넌 길을 잃은 아이처럼 미안 근데 여긴 아냐
네 헛소리 감성팔이 받아주는데가 wow
이건 자랑 아냐 잘 알잖아 네가 할 수 있을까
아무리 노력해 봤자 내 반의 반의 반의 반
단속이나 잘해 네가 가진 거 다 뺏길지도 몰라 찰나에

Okay 이쯤 해란 말은 고맙지만 No
여태 밤을 지새운 내 지난날엔 
턱없이 모자라지 인지도와 돈이 더
축하 케이크 썰 때까지 안 불어 나는 촛불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더보기

New Scatpack comin with the goons
I be wit the tools 
Issa mandown 
Red dot on yo head and homies too
They said they pulling up on meh
I told em bitch come thru
Been thuggin since a youngin
how tf can I be afraid of you 
Who tryna fuck with us 
I pull up on errbody like I’m Michael Myers 
Issa knife talk ain’t no 21 big
we hawk down anybody 
Any time anywhere I got it on meh
Ye I cannot trust nobody

Okay 이쯤 해란 말은 고맙지만 No
여태 밤을 지새운 내 지난날엔 
턱없이 모자라지 인지도와 돈이 더
축하 케이크 썰 때까지 안 불어 나는 촛불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ye ye ye ye 나는 원해 더

24 플라코 X Cribs (크립스) EP [Lotto, Part II]
24 플라코 & Cribs (크립스)-불치병 (Feat. Kobain Sosa)

1. 복면 (feat. TOMMY YANG)

2. 허풍 (feat. Merry Delo)

3. 불치병 (feat. Kobain Sosa)

4. Trap (feat. 김농밀, Chillin Homie)

5. Workin (feat. 휘영 (SF9))

6. 119 (feat. Foggyatthebottom)

 

24 플라코, Cribs (크립스)-불치병 (Feat. Kobain Sosa)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