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oOo (오넷)-천애고독 (天涯孤獨) (2023)

오넷 (OoOo)이 디지털 싱글 " 천애고독 (天涯孤獨) (2023) " 을 발표했다.

OoOo (오넷)-천애고독 (天涯孤獨) (2023)바로듣기

OoOo (오넷)-천애고독 가사

잊혀지고 있어 나 계속해서
아무도 없는 나의 방 안에서
외로움이 덮쳐도
뭔가 텅 빈 듯해도
기댈 누구조차도 없이 살아 yeah
방에 잠긴 내 소리를 제발 들어줘
나는 나를 미워하지만, 또 살아가
밤이 나를 삼킨 채로 눈 뜨지만
나는 다시 작아져서 또 사라져

이젠 아무 상관 없어 no way
내가 너무 지쳐버려서
가라앉은 난 so deep and falling I'm dying now
너를 물들일 수는 없으니까
모두 같은 색일 테니까
신경 쓰지 말고 살아가

더보기

내가 모두 삼킬 테니까
방에 잠긴 내 소리를 제발 들어줘
나는 나를 미워하지만, 또 살아가
밤이 나를 삼킨 채로 눈 뜨지만
나는 다시 작아져서 또 사라져

방에 잠긴 내 소리를 제발 들어줘
나는 나를 미워하지만, 또 살아가
밤이 나를 삼킨 채로 눈 뜨지만
나는 다시 작아져서 또 사라져

OoOo (오넷)-천애고독 (天涯孤獨) (2023) 

아무래도 절실히 죽고 싶었다. 우울은 쉽게 물드는 감정이기에, 끝없이 무너지는 날들에도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이런 나를 뱉어내면 너는 속절없이 내게로 가라앉을 테니 죽어버려야지 아무도 모르게 사라져버려야지 범람의 우울함에 잠겨 죽어야지 흔적 하나 없이 잊히는 것 이젠 그뿐인 걸 알면서도 문득, 누구라도 나를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Lyric by OoOo
Composed by OoOo, cossoff
Arranged by cossoff, ddodde

Chrous by OoOo
Guitar by 강준규, NEFF

 

OoOo (오넷)-천애고독 (天涯孤獨) (2023)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