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빈-Loving You

신예 빈(Bin)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 Loving You "를 발표했다.

빈-Loving You 바로듣기

빈-Loving You 가사

요즘 나 이상해
왜 세상이 달콤하지
괜시리 나 웃기도 하고
발그레 볼이 빨개져

나만 왜 이런 걸까
널 만나고 이런 것 같아
상사병에 걸린 것 같아
매일 너만 생각하잖아

Loving you Loving you
너란 사람에게 푹 빠졌나 봐
두근대는 나의 심장소리마저
너에게 다 들켰나 봐

더보기

Loving you Loving you
내 맘 가득 너만 외치고 있어
두 눈 꼭 감고서 나를 안아주는
그런 꿈꾸고 있어

랄라라라라라 랄라라라라 랄라라라라라
랄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라

여름 햇살 좋아
어디든 떠나고 싶어
네 손 꼭 잡는 상상해 보는
그런 꿈 꾸며 설레여

나만 왜 이런 걸까
널 만나고 이런 것 같아
상사병에 걸린 것 같아
매일 너만 생각하잖아

Loving you Loving you
너란 사람에게 푹 빠졌나 봐
두근대는 나의 심장소리마저
너에게 다 들켰나 봐

Loving you Loving you
내 맘 가득 너만 외치고 있어
두 눈 꼭 감고서 나를 안아주는
그런 꿈꾸고 있어

사랑 두근거림 설레임
그 떨림 난 매일이 소중해
너와 두 손 잡고 함께면 난 좋아
넌 나의 Loving you

Loving you Loving you
너란 사람에게 푹 빠졌나 봐
두근대는 나의 심장소리마저
너에게 다 들켰나 봐

Loving you Loving you
내 맘 가득 너만 외치고 있어
두 눈 꼭 감고서 나를 안아주는
그런 꿈꾸고 있어

두 팔 벌려 나를 감싸 안아주는
너는 나의 only one

빈-Loving You

“두근대는 나의 심장소리마저 너에게 다 들켰나 봐!” 빈(Bin)의 두 번째 발매곡 Loving You는 ‘너’에게 너무나도 푹 빠져버린 나의 마음을 솔직하고 당차게 고백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너 하나로 온 세상이 달콤하고, 무엇이든 함께하는 상상을 하며 설레는 나. 마치 상사병에 걸린 것 같이 이상한 요즘, 나는 나의 마음 가득히 ‘너’만 외치고 있다.

Executive Produced By 정용선, 이성근
Produced By 이성근, 정용선
Lyrics by 정용선, 이성근, 전성혁, 김운진,

 

빈-Loving You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