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명욱-피안화

가수 정명욱이 디지털 싱글 " 피안화 " 를 발표했다. 

정명욱-피안화 바로듣기

정명욱-피안화 가사

타오르는 건 어쩌면
꺼져가고 있음을 알았더라면
남은 온기 소매 걷고 더 끌어안을
투명하단 건 오히려
균열이 돋보임을 알았더라면
맑은 잔엔 아무것도 채우지 않을

미워하오 원망하오
허나 아주 가지는 마오
모순뿐인 내 외침이 닿는 곳까진
그대 있어 주오
아파하소 후회하소
허나 불행하지는 마소
모순뿐인 내 혀끝에 그대 이름
한 번 더 새겨주오

더보기

넘쳐나는 건 어쩌면
더 채울 게 없음을 알았더라면
부족함도 어느 때엔 필요하단 걸
사랑이란 건 할수록
더욱 아프다는 걸 알았더라면
아니, 아니 그래도 널 사랑할 것을

미워하오 원망하오
허나 아주 가지는 마오
모순뿐인 내 외침이 닿는 곳까진
그대 있어 주오
아파하소 후회하소
허나 불행하지는 마소
모순뿐인 내 혀끝에 그대 이름
한 번 더 새겨주오

못 지킨 약속 하나
영원처럼 곁에 있을 거란
못 지킬 약속 하나
내 바램은

잊을 거요 꼭 할 거요
이젠 아주 날 떠나시오
다짐뿐인 내 외침이
닿지 않을 곳까지 가주시오
잊으시오 그래주오
제발 내가 그대를 잊게
사랑뿐일 남지 않을
그것마저 내게서 가져가오
가져가오

정명욱-피안화

가장 뜨겁게 타오르는 불꽃은 역설적이게도 꺼져갈 일만 남았겠지요.
가장 행복했던 기억은 모순적이게도 가장 아픈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

 


나의 이별 또한 나의 기억처럼 모순뿐입니다.
그대의 안녕을 바라지만 미워할 것이고
그대를 미워하겠지만 불행을 바라진 않을 겁니다.

나의 소원은 모순뿐이라 이루어지지 못하겠지요.

vocal 정명욱
compose 정명욱
lyrics 정명욱
arrange 정명욱

 

정명욱-피안화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