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비 (YOBI)-시간 속으로

YOBI (요비)가 싱글 " 시간 속으로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OBI-시간 속으로 바로듣기

YOBI-시간 속으로 가사

그대의 말들에

돌아섰네

다신 그댈 찾지 않을래

저 멀리 떠났네


나의 그 예쁜 웃음을

나의 반짝이던 눈을

다신 돌아오지 않을 꿈

그곳에 두었네


그 시간 속으로

그 때 그 꿈에

따뜻한 너의 포근했던 품

잊지 못해 Love You


그대의 사랑을

두고 왔네

다신 그댈 찾지 않을래

더 멀리 떠났네


그 시간 속으로

그 때 그 꿈에

그대에게 준 나의 모든 것

떠나갔네 I’m Nothing

요비 (YOBI)-시간 속으로

지나간 후회로 가득찬 그리움의 마음을 담은 YOBI의 “시간 속으로” 


사랑이 필요한 지금

곁에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나는 이미 커버렸고, 싸우기도 하고, 이별도 했다.

과거의 나는 왜 아름다워 보일까?

여전히 성숙하지 않은 내가 볼품없어 보이고 다시 그 시간으로 돌아간다면…


Lylics by YOBI

Composed by 권박사

Arranged by 권박사

Vocals by YOBI


요비 (YOBI)-시간 속으로 [MV/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