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DG (제이디지)-락스타 (ROCKSTAR)

신예 제이디지 (JDG)가 디지털 싱글앨범 " 락스타 (ROCKSTAR) " 를 발표했다.

JDG (제이디지)-락스타 (ROCKSTAR) 바로듣기

JDG (제이디지)-락스타 가사

언제부턴가 내 꿈은 최고 자리에 오르는게 되었고, 
그걸 이루기 위해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거를 알았어
I'm a ROCKSTAR 아니여도 KPOPSTAR!가 된듯한 
내 인생을 살았어
누가 뭐라고 하는거 하나도 중요하지 않다는걸 알았어

나는 강원도의 삼척시에 도계읍에 내 친구들과 마교
육백산과 대덕산을 하루 안에 오를 수도 있다고
우린 전부 다 동네를 떠났지 다른 곳에 고등학교
삼진을 잡는 나였지만 친구처럼 또 홈런을 날려

라 전력으로 달려라 내가 보이지 않는 저
끝까지 달려라 난 꿈을 위해 달려가
내 친구도 마찬가지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과정이 소중하다는걸 알~아

공설운동장에서 무대를 꾸미고 내 노래를 부르네
지금 서 있는 곳이 나의 시작이였다는걸 알았었네
최고가 될거라고 생각해. 왜냐면 아무도 없어 내 앞에
오로지 나의 팀원들과 같이 발을 맞춰 달려가네

Yeah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같이 만들어 기회
꿈을 이룬다면 말하지 도대체 다음은 어디에
목표는 또 생기게 되어 있어 일했잖아 기계
처럼 그러니까 이제 즐겨야 될 건 사람의 삶이네

더보기

언제부턴가 내 꿈은 최고 자리에 오르는게 되었고, 
그걸 이루기 위해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거를 알았어
I'm a ROCKSTAR 아니여도 KPOPSTAR!가 된듯한 
내 인생을 살았어
누가 뭐라고 하는거 하나도 중요하지 않다는걸 알았어

요새 이해. 되고 있어 어른들의 말씀이 
그때가 다 추억이래
근데 okAY 그것도 맞지만 
지금 살아가는 역사도 추억이 돼
두려움만 가득했었던 어린 나는 설레지 
앞으로 무엇이 내
미래에 뭐가 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힘들다고 해서 
전혀 버리지 않지 내

신념. 인사하지 아침에 깨어난 나에게
날개를 펼칠 곳은 나의 목적지야 난 꿈을 향해
우리들은 언제나 해냈잖아 그리고 강해
그래서 아무리 너희가 우릴 깨뜨리지도 못해 방해

작전은 실패 우리 작전은 성공
앞으로 달려가지 이미 우리 위치는 선두주자
아직 전반전도 
끝나지 않았는데 벌써 들어갔지 10골
돈이 없던 거지시절에도 희망을 놓지 않았어 더

그게 도대체 뭐냐고?
넌 물어본다면 나로부터 얻을 수 있겠지 답을
허나 내가 하는 모든건 다 나를 위한 답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넌 걷기를 바래 너가 원하는 삶을
그런 널 멀리서 조용히 응원하고 있다는거야 나는

언제부턴가 내 꿈은 최고 자리에 오르는게 되었고, 
그걸 이루기 위해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거를 알았어
I'm a ROCKSTAR 아니여도 KPOPSTAR!가 된듯한 
내 인생을 살았어
누가 뭐라고 하는거 하나도 중요하지 않다는걸 알았어

JDG (제이디지)-락스타 (ROCKSTAR)

언제부턴가 꿈이 최고가 되는 게 되어버린 인생을 살아가고 있어서 만든 음악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좋은 미래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이야기입니다!

 

JDG (제이디지)-락스타 (ROCKSTAR)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