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치용-나는 윗사람이다

박치용이 디지털 싱글 " 나는 윗사람이다 " 를 발표했다. 

박치용-나는 윗사람이다 바로듣기

박치용-나는 윗사람이다 가사

나만의 길이 흔든다 하늘땅
흔든다 하늘따따따

나만의 길이 하늘따따따
This is a party to me
Our thumb in your eyes
Do do do it come on let’s go
길이 많아 아아아아아

I am agiver upper
Boom boom boom boom boo 닷따따 

음 차분히 차근차근 쌓아 올려
서서히 내차례가 올때까지
쉬면서 되는 일 없다고
Very mini get it start got it well so
플로펠러 타타 전해지는 진동
에이 위로 올라가 위로위로위로 저위로

더보기

팍 감전된듯 온몸으로 느껴지는 전율
Everybody come on on the rear sir
쉽사리 되는 일 없다고
Armour hurry up the bluff tonight
불로불로 다타 뜨거워진 열기

예예 i don’t know my hard time

박치용-나는 윗사람이다 
나는 윗사람이다는 음악적으로 성공을 향해 위로 올라가려는 의지를 담은 EDM곡입니다

많은 분들이 듣고 좋은 에너지를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roduced by 박치용
Programming by 박치용
Written by 성현
Composed by 박치용
Arranged by 박치용
Feat. by 박치용

 

박치용-나는 윗사람이다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