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지선 밴드-가청주파수

신예 이지선 밴드가 첫 디지털 싱글 " 가청주파수 " 를 발표했다.

이지선 밴드-가청주파수 바로듣기

이지선 밴드-가청주파수 가사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귀를 열고 세상에 나와
주변 소리를 들어보자
가청 주파수를 높여보자

네가 뱉는 사랑의 얘기
네가 뱉는 슬픔의 얘기들에
주파수를 맞춰보자

더보기

더 많은 걸 귀 기울이고
더 많은 소리를
늘 그런 사람들이 아닌
늘 새로운 사람이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들리는 것들이
좁아지고 사라지는
소리들 중에서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우 너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게
우 너의 이야기를 내게 들려줘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우 너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게
우 너의 이야기를 내게 들려줘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이지선 밴드-가청주파수

신인 아티스트 ‘이지선 밴드’가 디지털 싱글 [가청주파수]를 발매하며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가청주파수]는 인트로부터 반복되는 메인 기타 리프가 주파수의 파형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곡이다. 심플한 도입부와는 달리, 후반부로 갈수록 여러 악기와 목소리가 한데 쌓이며 웅장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곡 전반에 걸쳐 반복되는 ‘이 세상엔 수많은 소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는’이라는 가사는 ‘이지선 밴드’가 이 곡을 통하여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말해 주고 있다.

〈아티스트가 전하는 곡 소개〉
가청주파수는 인간이 들을 수 있는 주파수 대역을 말하는데요.
나이가 어릴수록 더 많이 들을 수 있다고 해요.
나의 가청주파수는 얼마나 될까?
각자의 이야기에 주파수를 맞춰보아요.

 

이지선 밴드-가청주파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