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ugarbowl (슈가볼)-연애담 : Love Story

슈가볼 (Sugarbowl)이 디지털 싱글 " 연애담 : Love Story " 를 발표했다.

Sugarbowl (슈가볼)-연애담 : Love Story 바로듣기

Sugarbowl (슈가볼)-연애담 : Love Story 가사

신기해 너와 내가 걷는 게
궁금해 뭐가 우리를 이렇게
믿을 수 없게 너를 내게
꿈만 같게 만들었는지
가지 마 너 떠나면 난 힘들어
억울하게 혼자 있기는 싫어
있잖아 그때 어색한 고백
한 번 더 내 얘기를 들어줘

생각해 보면 넌 내가 버릇처럼
말하던 이상형과는 달라
이해할 수 없게 뭔가 자꾸만
특별하게 느끼는데
내가 좋아하는 musiq
너는 누군지도 모르고
그 얘기보다 우린 더
커피를 한 잔 시키고 기대어
별것 아닌 얘기들로 시간을 보내

더보기


그저 해가 조금 많은 날
둘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것
좋아하는 정도가 너와 나 닮았어
특별할 게 없는 우리 둘만의 데이트
가끔 내가 손해야 생각해 보다가
가만 보면 날 만나는 네가 손해야
내겐 더없이 너무 소중해
요즘 널 보면 어쩔 줄 모르겠어

신기해 너와 내가 걷는 게
궁금해 뭐가 우리를 이렇게
믿을 수 없게 너를 내게
꿈만 같게 만들었는지
가지 마 너 떠나면 난 힘들어
억울하게 혼자 있기는 싫어
있잖아 그때 어색한 고백
한 번 더 내 얘기를 들어줘

혼자 걷던 길 이제는 너와 함께
걸으며 우리 story 만들어가며
시간이 지난 후 다시 꺼내어 봐요
이 손 놓지는 마요 My love
Girl, I never let you down
해가 지면 또 다른 모습으로
신기해 너와 내가 걷는 게
궁금해 뭐가 우리를 이렇게
믿을 수 없게 너를 내게
꿈만 같게 만들었는지
가지 마 너 떠나면 난 힘들어
억울하게 혼자 있기는 싫어
있잖아 그때 어색한 고백
한 번 더 내 얘기를 들어줘

Sugarbowl (슈가볼)-연애담 : Love Story

“그저 해가 조금 많은 날, 둘이 손을 잡고 거릴 걷는 것”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가볼의 ‘연애담’이 10년 만에 ‘연애담 (Love Story)’으로 재발매되었다. 어쿠스틱 사운드로 재해석된 ‘연애담 (Love Story)’은 슈가볼의 다정한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어 풋풋했던 그 시절 우리의 향수를 자극한다.

Executive Producer 재뉴어리
Producer 호베
Lyrics by 고창인
Composed by 문혜영, 고창인
Arranged by 호베

 

Sugarbowl (슈가볼)-연애담 : Love Story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