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디-꽃 보러 가지 않을래

가수 하이디가 디지털 싱글 " 꽃 보러 가지 않을래 " 를 발표했다.

하이디-꽃 보러 가지 않을래 바로듣기

하이디-꽃 보러 가지 않을래 가사

벌써 하나둘씩 피고 있는 꽃

바쁘게 살다 보니 4월이 왔고

어느새 세상은 또
아름답게 물들여져
노란색 분홍색 빛을 내
이걸 보며 널 떠올렸어
네가 일어 날 타이밍에
 연락을 보내
나도 같이 일어난 듯 괜히 잠긴 목을 푸네

오늘은 무슨 말을 건넬까 고민한 탓에
어제 내가 잠든 시간 바로 새벽 4시 반에
괜찮아 너의 예쁜 모습 볼 생각하니

달아나 나의 졸음도 눈치 있게 피해 가니

호수 공원 좋다던데 나랑 같이 걸을래

주변에 맛집도 찾았어 나랑 같이 할래 date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너의 품 안에 날 안을래

너의 두 눈이 예뻐
매번
 마주치지 못하는 내가 용기 내 하는 말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너의 품 안에 날 안을래

더보기



넌 봄이 어울리는 사람

마침표를 찍어줘 나의 겨울에

괜스레 인스타에 업로드 스토리에 벚꽃

네가 읽길 바란 마음을 담아 너의 이름을 찾고

대화창 맨 위를 너로 한가득 채우고 싶어

내 일상의 모든 걸 너와 공유하고 싶어
널 보는 순간 바로 내 세상은 노이즈 캔슬링

시선은 너에게 떨어지지 않아 보이지 내 진심

분명 연습했어 어제 네게 하고픈 말

거울이 아닌 너에게 하니 떨고 있는 나
너를 만나러 가 지금 역 앞이야
내 옷도 단정하게 입고 왔어 네가 말한

무대 위 멋진 착장했어 공연 없이 말이야

오늘은 널 위한 가수고 이것도 너를 위한
너를 위한 노력이야 밀당은 받지 않아

너도 내게 한걸음 다가와 아님 손을 잡아

오늘은 내 진심을 말할 거야 전부 다

네가 바로 올해 나의 제일 예쁜 선물이야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너의 품 안에 날 안을래

너의 두 눈이 예뻐
매번 
마주치지 못하는 내가 용기 내 하는 말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너의 품 안에 날 안을래

넌 봄이 어울리는 사람

마침표를 찍어줘 나의 겨울에

나 사실 많이 두려워 또 무서워

진실을 말함 옆에 두지 못할까 봐

네 손을 잡지 못한 나보다

널 잡지 못한 내가 더 미워 보일까 봐
지금은 맘이 바뀌었어 널 안았던

날 떠올리는 날이 많아졌단 말이야

너에게 할 말 있어

tell me you love me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너의 품 안에 날 안을래

너의 두 눈이 예뻐
매번 
마주치지 못하는 내가 용기 내 하는 말
꽃 보러 가지 않을래

아니면 내 품 안에 널 안을래

넌 봄이 어울리는 사람

마침표를 찍어줘 나의 겨울에

하이디-꽃 보러 가지 않을래

Lyrics by Hi-D
Artwork by The_K
Mixed & Mastered by HiKi_Boi
Composed by watercolor
Arranged by watercolor

 

하이디-꽃 보러 가지 않을래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