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에스더-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Feat. 노해송)

류에스더-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바로듣기

류에스더-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가사

질긴 풀 물 까맣게 물든 검은 손

거친 흙에 닳고 닳아 주름진 그 손

그건 엄마의 깊은 희생

특별한 우리 할머니 모습이었죠

아침마다 해어진 앞치마 두르고

아궁이에 불지펴 만든 따스한 도시락

그건 엄마의 깊은 따스함

특별한 우리 할머니 모습이었죠

당신의 희생이 사랑을 심어주고

당신의 따스함 온전한 날 만들죠

당신의 사랑이 나를 강하게 만들고

당신의 간절함 매일매일 나를 회복케 하죠

류에스더-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곡 설명: 네 번째 곡 ‘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는 이 앨범의 대표 곡입니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할머니 손에서 성장한 손녀가 자신을 키워 주신 할머니를 추억하는 내용으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가사를 썼습니다.



곡의 마지막 부분의 목소리는 할머니를 많이 닮은 류에스더 제작자 고모님의 목소리로, 생전의 할머니로부터 가장 많이 들어왔던 말을 담았습니다. 이혼한 부모를 대신해 안전하고 따뜻한 사랑의 환경을 만들어주고 지지해주는 단 한 사람의 존재만 있어도 힘든 시간을 잘 견디어 극복할 수 있고 오히려 더 깊고 단단하며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성장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입니다.


01. 빛나라


02. U & Me


03. 그건 내가 결정해


류에스더-나는 당신이 만든 기적이죠 (Feat. 노해송) [가사/듣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