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달걀말이(김홍표)-어떤이의 꿈 (봄여름가을겨울)

가왕 ‘팔색조’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에서  패하 복면가수 달걀말이(김홍표)는 봄여름가을겨울의 ' 어떤이의 꿈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달걀말이(김홍표)-어떤이의 꿈  바로듣기

복면가왕 달걀말이(김홍표)-어떤이의 꿈  가사

어떤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이는 꿈을 나눠주고 살며
다른이는 꿈을 이루려고 사네

어떤이는 꿈을 잊은채로 살고 
어떤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이는 꿈은 없는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하고 
꿈이란 이런거라 말하지만

더보기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어떤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이는 꿈은 이런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하고 
꿈이란 이런거라 말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복면가왕 달걀말이(김홍표)-어떤이의 꿈 (봄여름가을겨울)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4차원 개그맨' 김수용,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뮤지컬 디바' 리사, '듀엣 가왕 출신 뮤지컬 배우' 백형훈,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독보적 걸크러시' 유빈, '보이그룹 기대주' ATBO 류준민&김연규가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우승 트로피'를 이긴 화제의 가왕 ‘팔색조’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만년필·잉크·가만둘 리 없어·호의가 계속 되면·달걀말이·달걀프라이·친절한 사장님·레게 잘하는 누나,가 임정희 추정, 가왕 '팔색조'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달걀말이(김홍표)-어떤이의 꿈 (봄여름가을겨울) [동영상/가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흙

스포츠, 뉴스, 음악, 등 연예

,